뚜레쥬르, 어린이날 겨냥 '티니핑 스페셜 파티' 케이크 한정 판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CJ푸드빌이 운영하는 베이커리 브랜드 뚜레쥬르는 에스에이엠지엔터테인먼트(SAMG엔터)의 IP인 '캐치! 티니핑'과 함께한 '티니핑 스페셜 파티' 케이크를 한정 수량 판매한다고 17일 밝혔다.
뚜레쥬르 애플리케이션(앱)에서만 만나볼 수 있는 프리미엄 케이크로 어린이날은 물론 다양한 기념일 등 아이들과 함께하는 파티에 활용할 특별한 제품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사전예약시 이모션캐슬 로열부티크 입장권 추첨
[이데일리 남궁민관 기자] CJ푸드빌이 운영하는 베이커리 브랜드 뚜레쥬르는 에스에이엠지엔터테인먼트(SAMG엔터)의 IP인 ‘캐치! 티니핑’과 함께한 ‘티니핑 스페셜 파티’ 케이크를 한정 수량 판매한다고 17일 밝혔다. 뚜레쥬르 애플리케이션(앱)에서만 만나볼 수 있는 프리미엄 케이크로 어린이날은 물론 다양한 기념일 등 아이들과 함께하는 파티에 활용할 특별한 제품이다.
이번 케이크는 ‘캐치! 티니핑’의 인기 캐릭터를 활용한 2단 케이크로 화려한 비주얼로 선보였다. 하단에는 초코 시트에 가나슈 크림, 초코 크런치를 샌딩한 케이크를, 상단에는 딸기 우유맛 크림과 딸기 콤포트를 더한 케이크로 구성해 두 가지 맛을 동시에 즐길 수 있다. 핑크빛 2단 케이크 위에 ‘하츄핑’ 피규어와 ‘퐁당핑’ 피규어를 올려 완성했으며 자물쇠 큐브도 들어 있어 소장 가치를 높였다.
뚜레쥬르는 이번 케이크 출시를 기념해 뚜레쥬르 앱에서 오는 30일까지 사전예약 이벤트를 진행한다. 또 기간 내 사전예약 완료한 만 19세 이상 고객 중 추첨을 통해 10만원 상당의 키즈 전용 프리미엄 메이크오버 공간인 ‘이모션캐슬 로열부티크’ 입장권을 증정한다.
CJ푸드빌 관계자는 “5월의 주인공인 아이들을 위해 달콤한 맛뿐만 아니라 비주얼까지 살린 스페셜한 케이크를 준비했다”며 “뚜레쥬르 ‘티니핑 스페셜 파티’ 케이크와 함께 특별한 날 소중한 아이들에게 행복한 기억을 선물해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남궁민관 (kunggija@edaily.co.kr)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불륜남 거짓말에 공기총 살해한 40대 남성…법원도 선처했다[그해 오늘]
- 강남 빌딩서 10대 여학생 추락해 숨져
- "선생님 기쁘게"..정명석 성폭행 돕는 혐의 2인자 구속심사
- "아픈 부모 모시고 간다" 경찰에 집 비밀번호 보낸 20대, 결국...
- “칵테일에 내 피 섞어 팔아…고객 요청이었다” 혈액테러에 발칵
- 임성재, PGA 특급 대회서 시즌 5번째 톱10 ..피츠패트릭 연장 끝 우승
- [단독]구광모 회장, 상속세 완납 앞두고…국세청에 "일부 돌려달라" 소송
- “집단폭행해 30대 가장 사망케 한 고교생들, 감형 받았다”
- '눈누난나' 히트 가수 제시, 한강뷰 집은 어디?[누구집]
- '사실상 도보인데 재산세 내라고요?'…법원 판단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