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터미, 'PMC-Atomy 예수병원' 건립에 33억원 기부

정상희 2023. 4. 17. 10:44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애터미와 전주예수병원이 공동으로 캄보디아에 'PMC-Atomy 예수병원'을 설립한다.

이를 위해 애터미는 예수병원 유지재단에 총 33억원을 기부했다.

이번 애터미의 후원금은 캄보디아 예수 병원의 선진 의료 장비 및 시스템을 갖추는데 우선적으로 사용되며 무료 건강검진 및 안경 지원사업 등 빈민 의료비 지원 사업과 의료 인력 양성 및 쾌적한 의료 환경을 제공하는데 사용될 예정이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지난 14일 박한길 애터미 회장(왼쪽)과 신충식 전주예수병원 원장이 캄보디아 'PMC-Atomy 예수병원' 설림을 위한 기부금 전달식에서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애터미 제공.
[파이낸셜뉴스] 애터미와 전주예수병원이 공동으로 캄보디아에 'PMC-Atomy 예수병원'을 설립한다. 이를 위해 애터미는 예수병원 유지재단에 총 33억원을 기부했다.

17일 애터미에 따르면 지난 14일 지난 애터미는 박한길 애터미 회장과 신충식 전주예수병원 원장, 전국 각지 및 해외 애터미 법인에서 온오프라인으로 참석한 2만 여명의 회원들과 함께 후원금 전달식을 가졌다.

예수병원에 따르면 캄보디아는 현재 국립병원은 모두 병상 점유율 100%를 넘는 과밀 상태이며 2016년 기준 병상수는 10,870개로 인구 1,000명당 0.84개에 불과하다. 일반 국민들을 위한 현대식 의료서비스를 제공하는 공공병원이 부족한 상황이다. 오는 10월 개원할 예정인 'PMC-Atomy 예수병원'은 최고의 의료 서비스 제공, 크리스찬 의료인과 차세대 리더 양성, 지속적인 선교 사역을 목표로 하고 있다. 이번 애터미의 후원금은 캄보디아 예수 병원의 선진 의료 장비 및 시스템을 갖추는데 우선적으로 사용되며 무료 건강검진 및 안경 지원사업 등 빈민 의료비 지원 사업과 의료 인력 양성 및 쾌적한 의료 환경을 제공하는데 사용될 예정이다.

박한길 애터미 회장은 "마티잉골드 선교사의 숭고한 사명을 캄보디아까지 펼쳐가는데 힘을 보탤 수 있어서 기쁘다"라고 말했다.

한편, 애터미는 '영혼을 소중히'라는 사훈 아래 기독교 정신을 바탕으로 한 경영 방식으로 성장하고 있는 글로벌 유통기업이다. 절대품질 절대가격을 통한 '믿고 쓰는 애터미'로 소비자에게 다가가고 있으며 이를 통해 회원들의 성공을 이뤄 나가는 직접판매 마케팅을 펼치고 있다. 현재 전 세계 26개 국에서 영업하고 있으며 2021년 기준 글로벌 매출액은 2조2000억 원이다.

Copyright © 파이낸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