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미즈노, 여성클럽 JPX Q 아이언 구매 시 골프화 증정 이벤트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한국미즈노는 신제품 여성클럽 JPX Q 아이언 구매 고객 대상으로 골프화를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여성 골퍼를 대상으로 진행하는 이번 이벤트는 한국미즈노의 공식 대리점에서 JPX Q 아이언 세트를 구매한 고객에게 미즈노 골프화를 증정한다.
JPX Q 아이언을 구매한 후, 샤프트에 부착된 미즈노 정품 홀로그램 시리얼 넘버 16자리를 미즈노 홈페이지의 이벤트 페이지에 입력해 정품인증하면 자동 응모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헤럴드경제=김성진 기자] 한국미즈노는 신제품 여성클럽 JPX Q 아이언 구매 고객 대상으로 골프화를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여성 골퍼를 대상으로 진행하는 이번 이벤트는 한국미즈노의 공식 대리점에서 JPX Q 아이언 세트를 구매한 고객에게 미즈노 골프화를 증정한다.
JPX Q 아이언을 구매한 후, 샤프트에 부착된 미즈노 정품 홀로그램 시리얼 넘버 16자리를 미즈노 홈페이지의 이벤트 페이지에 입력해 정품인증하면 자동 응모된다. 골프화는 ‘넥스라이트 보아’, ‘넥스라이트 GS 보아’ 등 4종 중 택1하면 된다. 단, 응모는 한 아이디 당 한 번으로 제한되며 재고 소진 시 조기 종료될 수 있다.
JPX Q는 한국여성 골퍼만을 위한 신제품으로 미즈노 한국지사와 일본 본사의 4년 간의 기획, 연구 끝에 탄생했다.
withyj2@heraldcorp.com
Copyright © 헤럴드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백종원, 3000억 대박 터졌다…주식시장도 진출할까?
- 이시영, 하와이 해변서 비키니 몸매 자랑…아들과 즐거운 한때도
- '16살 차이' 강동원·블랙핑크 로제 열애설…"커플룩에 목걸이까지"
- 日, 이번엔 ‘혈액 칵테일’ 적발…손님 술에 ‘이것’ 섞은 종업원, 시끌
- 이종석 '아이유 굿즈' 착용 포착…"완전 사랑꾼이다"
- 치과의사 이수진 스토커, 감옥서도 협박…“내년 5월이면 나간다”
- 10대 여학생, 강남 빌딩서 SNS 라이브 켠 채 극단선택
- “벌 만큼 벌어서 문 닫는다” 2년 만에 333억원 잭팟 ‘경악’
- 가수 이효리, 바닷가 소주 한 잔…"역시 카리스마"
- “김마리아가 누구야?”…송혜교, 또 나섰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