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믿어준 만큼 열심히 하고 오겠다"...옹성우, 오늘(17일) 입대
강경윤 2023. 4. 17. 10:36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가수 겸 배우 옹성우가 병역의 의무를 시작한다.
옹성우는 17일 신병교육대에 입소한다.
훈련소에서 기초군사훈련을 받은 뒤 옹성우는 육군 현역으로 복무할 예정이다.
앞서 옹성우는 입대를 앞두고 머리카락을 빡빡 민 모습으로 팬들과 라이브 방송을 한 바 있다.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SBS 연예뉴스 ㅣ 강경윤 기자] 가수 겸 배우 옹성우가 병역의 의무를 시작한다.
옹성우는 17일 신병교육대에 입소한다. 별도의 공식 행사 없이 비공개로 조용히 훈련소에 들어갈 예정이다. 소속사는 팬들에게 "현장 방문을 삼가해달라."고 사전에 당부한 바 있다.
훈련소에서 기초군사훈련을 받은 뒤 옹성우는 육군 현역으로 복무할 예정이다.
앞서 옹성우는 입대를 앞두고 머리카락을 빡빡 민 모습으로 팬들과 라이브 방송을 한 바 있다. 당시 옹성우는 "믿어주신 만큼 늠름하게 멋지게 잘 해내고 오겠다."면서 "너무 떨어져 있다는 느낌을 받지 않도록 금방 다녀오겠다."고 말했다.
kykang@sbs.co.kr
Copyright ©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SBS연예뉴스에서 직접 확인하세요. 해당 언론사로 이동합니다.
- 재계약 앞둔 블랙핑크 로제...때 아닌 강동원과 열애설 일파만파
- 옥주현, 뮤지컬 캐스팅 변경 사과 "작은 수술 받았다…관객에게 죄송"
- 던, 현아와 '재결합설'에 입 열었다 "서로 제일 사랑하는 건 맞지만…"
- '슈스케' 김은비, 위스키 바 차렸다 "YG 나온 이유는..."
- '집사부일체2' 은지원, "과거 젝키 팬덤, H.O.T 팬덤과 적대 관계…폭력 오가기도 해"
- 추성훈 "BTS 정국, 복싱 진짜 잘 해…마음 먹고 하면 프로 데뷔 가능"
- 손예진, 현빈 일본 스케줄 동행…출산 5개월 만에 동반 나들이
- 현아, '전 연인' 던 신곡 공개 응원 "가장 예쁠 때의 너를 만나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