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죽지세’ 피프티 피프티, 스포티파이 월별리스너 최단기간 2000만 돌파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매일 새로운 기록을 써내려가고 있는 걸그룹 피프티 피프티(FIFTY FIFTY)가 또다시 새로운 기록을 만들어냈다.
피프티 피프티의 첫번째 싱글 '더 비기닝: 큐피드(The Beginning: Cupid)'의 타이틀 'Cupid'가 세계최대 음원스트리밍 플랫폼 스포티파이에서 월별 리스너 2000만을 돌파했다는 것.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매일 새로운 기록을 써내려가고 있는 걸그룹 피프티 피프티(FIFTY FIFTY)가 또다시 새로운 기록을 만들어냈다.
피프티 피프티의 첫번째 싱글 ‘더 비기닝: 큐피드(The Beginning: Cupid)’의 타이틀 ‘Cupid’가 세계최대 음원스트리밍 플랫폼 스포티파이에서 월별 리스너 2000만을 돌파했다는 것. 이로써 피프티 피프티는 데뷔 후 K-POP 걸그룹 중 최단기간이라는 또 하나의 기록을 만들어낸 셈이다.
더불어 피프티 피프티의 첫번째 싱글 ‘더 비기닝: 큐피드’의 타이틀 ‘CUPID’가 빌보드 ‘핫 100’에 100위로 진입 후 2주차 94위, 3주차 85위를 기록하고 있으며, 영국 오피셜 차트 톱100에도 96위로 첫 진입 후 3주차 34위에 랭크되며 각각 3주연속 차트인을 기록하고 있다.
또한 해외 인기에 힘입어 입소문을 타 한국에서의 음원 역주행에도 주목할 만하다. 멜론 TOP 100 차트에 역주행해 진입한 것은 물론, 17일 오전 9시 차트 기준 33위까지 랭크되는 기염을 토했다.
한편 데뷔 후 계속해 새로운 기록을 경신하고 있는 피프티 피프티가 보여줄 또다른 기록에 전세계의 시선이 모아지고 있다.
임재호 기자 mirage0613@bntnews.co.kr
연예팀 기사제보 star@bntnews.co.kr
Copyright © bnt뉴스. 무단전재, 재배포 및 AI 데이터 활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