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브루, 캔 하이볼 두번째 브랜드 '레디 하이볼' 2종 출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수제맥주업체 카브루는 RTD(바로 마실 수 있는 제품) 캔 하이볼 신제품 '레디 하이볼' 2종을 선보인다고 17일 밝혔다.
카브루 관계자는 "이번 레디 하이볼 또한 카브루가 직접 양조한 원주(源酒)를 사용해 잡미나 이취 없이 각 플레이버의 맛이 더욱 잘 드러날 수 있도록 만들었다"며 "특별한 재료가 필요하지 않고 캔 하나로 모든 것이 준비된 레디 하이볼과 함께 소비자들이 더욱 간편하게 맛있는 하이볼을 즐길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클래식한 진저에일향과 상큼달콤한 자몽향 2종 선봬
[이데일리 남궁민관 기자] 수제맥주업체 카브루는 RTD(바로 마실 수 있는 제품) 캔 하이볼 신제품 ‘레디 하이볼’ 2종을 선보인다고 17일 밝혔다.
이번 제품은 앞서 GS리테일을 통해 선보인 ‘이지 하이볼’에 이은 카브루의 두 번째 하이볼 브랜드다. ‘레디 클래식 하이볼’은 하이볼의 대표적으로 꼽히는 맛 중 하나인 진저에일맛 하이볼로 너무 달지 않으면서 청량감과 진저향이 적절히 어우러진 제품이다. ‘레디 핑크 하이볼’은 달콤쌉쌀한 자몽향에 탄산의 시원함을 더한 자몽맛 하이볼로 상큼하고 가볍게 즐기기 좋다.
편의점 이마트24에서 구매할 수 있다. 가격은 1캔 5000원으로 출시를 기념해 5월까지 3캔 1만2000원에 판매한다. 이후 대형마트, 슈퍼마켓 등으로 판매 채널을 넓혀갈 예정이다.
카브루 관계자는 “이번 레디 하이볼 또한 카브루가 직접 양조한 원주(源酒)를 사용해 잡미나 이취 없이 각 플레이버의 맛이 더욱 잘 드러날 수 있도록 만들었다”며 “특별한 재료가 필요하지 않고 캔 하나로 모든 것이 준비된 레디 하이볼과 함께 소비자들이 더욱 간편하게 맛있는 하이볼을 즐길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남궁민관 (kunggija@edaily.co.kr)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불륜남 거짓말에 공기총 살해한 40대 남성…법원도 선처했다[그해 오늘]
- 강남 빌딩서 10대 여학생 추락해 숨져
- "선생님 기쁘게"..정명석 성폭행 돕는 혐의 2인자 구속심사
- "아픈 부모 모시고 간다" 경찰에 집 비밀번호 보낸 20대, 결국...
- “칵테일에 내 피 섞어 팔아…고객 요청이었다” 혈액테러에 발칵
- 임성재, PGA 특급 대회서 시즌 5번째 톱10 ..피츠패트릭 연장 끝 우승
- [단독]구광모 회장, 상속세 완납 앞두고…국세청에 "일부 돌려달라" 소송
- “집단폭행해 30대 가장 사망케 한 고교생들, 감형 받았다”
- '눈누난나' 히트 가수 제시, 한강뷰 집은 어디?[누구집]
- '사실상 도보인데 재산세 내라고요?'…법원 판단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