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요버스, 신작 ‘붕괴:스타레일’ 글로벌 사전등록 1000만명 돌파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중국 호요버스는 자사가 서비스 예정인 신작 RPG '붕괴: 스타레일'의 글로벌 사전등록자가 1000만명을 돌파했다고 17일 밝혔다.
'붕괴: 스타레일'은 지난달 사전등록자 500만명을 달성한지 약 한 달 만에 다시 자체 기록을 갈아치우며 흥행에 청신호를 켰다.
현재 한국, 일본, 미국, 유럽 지역에서 사전등록을 진행 중이다.
호요버스는 사전등록 참여자 전원에게 4성 캐릭터 카드를 포함해 신용 포인트, 별의 궤도 티켓 등 다양한 아이템을 보상으로 지급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붕괴: 스타레일’은 지난달 사전등록자 500만명을 달성한지 약 한 달 만에 다시 자체 기록을 갈아치우며 흥행에 청신호를 켰다. 현재 한국, 일본, 미국, 유럽 지역에서 사전등록을 진행 중이다.
호요버스는 사전등록 참여자 전원에게 4성 캐릭터 카드를 포함해 신용 포인트, 별의 궤도 티켓 등 다양한 아이템을 보상으로 지급한다.
또한 승차권을 DIY 하거나 워프를 통해 추가 아이템을 얻을 수 있는 뭇별의 초대 이벤트도 오는 6월 6일까지 진행된다.
‘붕괴: 스타레일’은 오는 23일 사전 다운로드를 실시하고 26일 안드로이드와 iOS, PC 버전으로 정식 출시될 예정이다.
김정유 (thec98@edaily.co.kr)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불륜남 거짓말에 공기총 살해한 40대 남성…법원도 선처했다[그해 오늘]
- 강남 빌딩서 10대 여학생 추락해 숨져
- "선생님 기쁘게"..정명석 성폭행 돕는 혐의 2인자 구속심사
- "아픈 부모 모시고 간다" 경찰에 집 비밀번호 보낸 20대, 결국...
- “칵테일에 내 피 섞어 팔아…고객 요청이었다” 혈액테러에 발칵
- 임성재, PGA 특급 대회서 시즌 5번째 톱10 ..피츠패트릭 연장 끝 우승
- [단독]구광모 회장, 상속세 완납 앞두고…국세청에 "일부 돌려달라" 소송
- “집단폭행해 30대 가장 사망케 한 고교생들, 감형 받았다”
- '눈누난나' 히트 가수 제시, 한강뷰 집은 어디?[누구집]
- '사실상 도보인데 재산세 내라고요?'…법원 판단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