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주연 "야외 결혼식 맘 졸였는데 잘 마쳐...서하준·백옥담 등 참석" (인터뷰 종합) [단독]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저를 살뜰히 챙겨주는 자상함에 반해서 결혼까지 하게 됐어요".
정주연은 지난 15일 서울시 중구 장충동의 한 호텔에서 결혼식을 올렸다.
정주연의 결혼식은 동화 속 한 장면 같은 야외 결혼식으로 치러진 바.
이와 관련 정주연은 16일 OSEN에 "야외 결혼식을 준비하면서 비가 오진 않을까 마음을 졸였는데 다행히 날씨도 좋았고, 많은 분들이 축복해주셔서 행복하게 잘 마칠 수 있었다. 감사하다"라며 결혼 소감을 밝혔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OSEN=연휘선 기자] "저를 살뜰히 챙겨주는 자상함에 반해서 결혼까지 하게 됐어요". 배우 정주연이 봄날의 새신부가 된 결혼 소감을 밝혔다.
정주연은 지난 15일 서울시 중구 장충동의 한 호텔에서 결혼식을 올렸다. 그의 남편은 연상의 사업가로 알려졌다. 이에 배우 서하준이 하객으로 참석한 뒤 SNS에 축하글을 남겼다. 정주연의 결혼식은 동화 속 한 장면 같은 야외 결혼식으로 치러진 바. 해당 장면이 온라인을 통해 화제를 모았다.
이와 관련 정주연은 16일 OSEN에 "야외 결혼식을 준비하면서 비가 오진 않을까 마음을 졸였는데 다행히 날씨도 좋았고, 많은 분들이 축복해주셔서 행복하게 잘 마칠 수 있었다. 감사하다"라며 결혼 소감을 밝혔다.
그는 남편과의 러브 스토리에 대해 "저와 각별한 지인 분이 남편을 소개해주셨다. 처음 만났을 때부터 통하는 게 많았다. 외모도 그렇고 저를 살뜰히 챙겨주는 자상함에 반해서 결혼까지 하게 됐다"라고 웃으며 설명했다.
또한 정주연은 연예인 하객들에 대해 "와주신 동료들이 많았다. 촬영으로 못 온 분들도 꽤 있었다"라며 "직접 와서 축하해준 동료들은 '오로라 공주' 함께 했던 서하준, 백옥담 언니, 가수 조정민 언니, 배우 이엘리야, 한그루, 손세빈, 신지연, 이제인, 김리아, 예전에 드라마 인연이 있는 정보석 선생님"이라고 밝혔다.
동화 같은 결혼식 후 정주연은 신혼여행이 아닌 촬영을 선택했다. "요즘 드라마 촬영을 하고 있다"는 그는 "아직 많은 걸 언급할 순 없지만 전과는 다른 모습을 보여드릴 수 있을 것 같아서 저도 기대하며 열심히 촬영하고 있다"라고 했다.
이에 그는 "그래서 신혼여행은 드라마 끝나고 가려고 한다"라며 "결혼 후에도 활발히 활동하는 모습 보여드리도록 할테니 기대 많이 해달라"라고 웃으며 덧붙였다.
정주연은 지난 2009년 그룹 에픽하이의 '따라해' 뮤직비디오로 데뷔한 배우다. 서하준과 함께 출연했던 2013년 드라마 '오로라 공주'로 얼굴을 알렸다. 이후 '폭풍의 연인', '태양의 도시' 등의 드라마에 출연했다. 또한 영화 '극한직업'과 드라마 '멜로가 체질'을 연출한 이병헌 감독의 영화 '스물'에서 배우 김우빈과 로맨스를 보여주며 강한 인상을 남겼다. / monamie@osen.co.kr
[사진] 네버다이엔터테인먼트 제공, SNS.
Copyright © OSE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