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요버스, 신작 '붕괴: 스타레일' 글로벌 사전등록자 1천만 돌파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호요버스는 신작 은하 판타지 RPG '붕괴: 스타레일'의 글로벌 사전등록자가 1천만명을 돌파했다고 17일 발표했다.
붕괴: 스타레일은 지난 3월 사전등록자 500만명을 달성한지 한달 만에 다시 한번 자체 기록을 경신했다.
붕괴: 스타레일은 한국, 일본, 미국, 유럽 지역에서 사전등록을 진행 중이며 공식 사전등록 페이지와 구글 플레이, 애플 앱스토어, 에픽게임즈 스토어 등에서 참여할 수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아이뉴스24 문영수 기자] 호요버스는 신작 은하 판타지 RPG '붕괴: 스타레일'의 글로벌 사전등록자가 1천만명을 돌파했다고 17일 발표했다.
붕괴: 스타레일은 지난 3월 사전등록자 500만명을 달성한지 한달 만에 다시 한번 자체 기록을 경신했다. 이 같은 인기는 방대한 우주를 배경으로 펼쳐지는 신선한 스토리와 수준급의 일러스트 등이 전 세계 게이머들의 기대감을 높인 것으로 풀이된다.
붕괴: 스타레일은 한국, 일본, 미국, 유럽 지역에서 사전등록을 진행 중이며 공식 사전등록 페이지와 구글 플레이, 애플 앱스토어, 에픽게임즈 스토어 등에서 참여할 수 있다. 참여자 전원에게 4성 캐릭터 카드를 포함해 신용 포인트, 별의 궤도 티켓 등 다양한 아이템이 보상으로 지급된다.
이와 함께 승차권을 DIY 하거나 워프를 통해 추가 아이템을 얻을 수 있는 뭇별의 초대 이벤트도 오는 6월 6일까지 진행된다. 뭇별의 초대 이벤트는 별도 웹사이트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붕괴: 스타레일은 오는 23일 사전 다운로드를 실시하고 26일 안드로이드와 iOS, PC 버전으로 정식 출시될 예정이다.
한편 호요버스는 붕괴: 스타레일 공식 유튜브에서 '승차 준비 스페셜 프로그램'을 통해 플레이스테이션의 개발 정보를 공개한 바 있다.
/문영수 기자(mj@inews24.com)Copyright © 아이뉴스24.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호요버스, 신작 RPG '붕괴: 스타레일' 4월 26일 출시
- 오세훈 "이재명 1심 선고 '다행'…존재 자체가 대한민국 위협"
- 한미그룹 분쟁 한층 격화…한미사이언스 "3인 연합 형사고발"
- 삼성전자 반도체 분야 부사장급 임원 3분기에 16명 이동
- BGF그룹, 전략혁신부문 신설…진영호 전무 등 인사 단행
- [종합] 법원 "이재명 '징역 1년에 집행유예 2년'
- [포토]선거법 위반 1심 징역형 집유 선고 받은 이재명 대표
- [포토]'공직선거법 위반' 이재명, 1심서 징역 1년 집행유예2년
- '구제역' 재판에 출석한 '쯔양'…"사실 다 바로잡겠다"
- 산림청, 이달의 임산물에 '호두' 선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