英언론 “첼시, 나겔스만과 첫 접촉”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첼시가 나겔스만 감독과 대화를 나눴다.
영국 '타임즈'는 4월 16일(이하 현지시간) "첼시가 율리안 나겔스만 감독과 첫 대화를 잡았다"고 보도했다.
첼시는 나겔스만 감독을 차기 감독 최상위 후보로 여기는 것으로 알려졌다.
첼시는 최대 7명의 후보군을 추릴 예정이며 이 명든에는 나겔스만 감독 외에도 루이스 엔리케 전 스페인 국가대표팀 감독, 마우리시오 포체티노 전 파리 생제르맹 감독, 루시아노 스팔레티 SSC 나폴리 감독 등이 포함됐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김재민 기자]
첼시가 나겔스만 감독과 대화를 나눴다.
영국 '타임즈'는 4월 16일(이하 현지시간) "첼시가 율리안 나겔스만 감독과 첫 대화를 잡았다"고 보도했다. 첼시는 나겔스만 감독을 차기 감독 최상위 후보로 여기는 것으로 알려졌다. 나겔스만 감독은 지난 3월 바이에른 뮌헨에서 경질돼 무직 신분이다. 첼시 외에도 레알 마드리드, 토트넘 홋스퍼 등 빅클럽이 그를 노리고 있다.
첼시는 지난 2일 그래엄 포터 감독을 경질했다. 이번 시즌은 프랭크 램파드 임시 감독 체제로 마칠 예정이다.
이 매체에 따르면 차기 감독 선임을 이끄는 폴 윈스턴리, 로렌스 스튜어트 스포츠 디렉터가 나겔스만 감독과 접촉했다.
첼시는 최대 7명의 후보군을 추릴 예정이며 이 명든에는 나겔스만 감독 외에도 루이스 엔리케 전 스페인 국가대표팀 감독, 마우리시오 포체티노 전 파리 생제르맹 감독, 루시아노 스팔레티 SSC 나폴리 감독 등이 포함됐다.
나겔스만 감독이 과거 RB 라이프치히에서 첼시의 크리스토퍼 비벨 이사와 함께 일한 적이 있다는 점도 첼시의 나겔스만 선임에 긍정적인 부분이 될 수 있다.
나겔스만 감독은 1987년생 만 35세에 불과하지만 이미 독일 축구계 최고의 감독 중 한 명으로 올라선 인물이다. 2016년 호펜하임에서 감독 생활을 시작한 나겔스만 감독은 이후 RB 라이프치히, 바이에른 뮌헨을 이끌었다.(자료사진=율리안 나겔스만 감독)
뉴스엔 김재민 jm@
사진=ⓒ GettyImagesKorea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미드필더 같았던 손흥민, 이제는 공격수 같네 [EPL 리뷰]
- ‘손흥민 8호골’ 토트넘 멀어지는 4위, 본머스에 2-3 역전패
- 손흥민 2경기 연속 득점포, EPL 101호골
- ‘손흥민 선발’ 토트넘-본머스전, 교통 체증으로 15분 지연
- ‘손흥민 출격’ 토트넘, 본머스전 선발 라인업 공개
- ‘토트넘 레전드’ 클린스만 감독, 후배 손흥민 100호골 “축하해”
- 케인, 단짝 손흥민 100호골에 “자랑스럽다”
- 英BBC 손흥민 100호골에 “완벽한 한방, 아시아 첫 기록”
- ‘손흥민 EPL 100호골’ 토트넘, 브라이튼에 2-1 신승
- ‘손흥민 100호골’ 토트넘, 브라이튼과 전반 1-1 동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