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한투자증권, 캐시워크 운영사 넛지헬스케어와 공동사업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신한투자증권 및 신한캐피탈은 건강관리 애플리케이션(앱) '캐시워크(Cashwalk)'를 운영하는 넛지헬스케어와 공동사업 추진을 위한 업무협약(MOU)을 체결했다고 17일 밝혔다.
양사는 이번 업무협약을 통해 △SI펀드 전략적 투자 진행 및 파트너십 강화 △공동의 비즈니스 추진을 위한 협력 관계 구축 △넛지헬스케어 캐시워크 내 신한투자증권의 투자 정보 탑재 등을 추진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이데일리 김응태 기자] 신한투자증권 및 신한캐피탈은 건강관리 애플리케이션(앱) ‘캐시워크(Cashwalk)’를 운영하는 넛지헬스케어와 공동사업 추진을 위한 업무협약(MOU)을 체결했다고 17일 밝혔다.
넛지헬스케어는 누적 다운로드 수 2000만건, 월간활성이용자수(MAU) 600만의 업계 1위 건강관리 앱 운영사다. 넛지헬스케어는 설립 이래 영업손실을 기록한 적 없이 매년 성장을 거듭 중이다.
나승균 넛지헬스케어 대표는 “신한투자증권과의 협력을 통해 건강관리와 자산관리의 시너지 효과를 낼 수 있을 것으로 본다”며 “이번 업무협약을 통해 압도적 시너지를 창출하여 시장을 선도하는 계기가 될 것”이라 말했다.
김장우 신한투자증권 디지털그룹장은 “고객 참여도가 높은 플랫폼을 보유한 넛지헬스케어와의 제휴를 통해 넛지헬스케어 이용 고객이 당사의 자산관리 서비스를 더욱 쉽고 편하게 경험할 수 있도록 하겠다”라며 “건강뿐 아니라 자산도 일상에서 자연스럽게 관리할 수 있도록 고도화해 나갈 것”이라고 설명했다.
한편 신한투자증권은 신규 고객 증대를 위해 제휴 범위를 확장하고 있으며 NAVER(035420), 골프존(215000) 등 슈퍼 앱을 보유한 주요 플랫폼사와 지속 협업 중이다.
김응태 (yes010@edaily.co.kr)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불륜남 거짓말에 공기총 살해한 40대 남성…법원도 선처했다[그해 오늘]
- 강남 빌딩서 10대 여학생 추락해 숨져
- "선생님 기쁘게"..정명석 성폭행 돕는 혐의 2인자 구속심사
- “집단폭행해 30대 가장 사망케 한 고교생들, 감형 받았다”
- “칵테일에 내 피 섞어 팔아…고객 요청이었다” 혈액테러에 발칵
- 임성재, PGA 특급 대회서 시즌 5번째 톱10 ..피츠패트릭 연장 끝 우승
- [단독]구광모 회장, 상속세 완납 앞두고…국세청에 "일부 돌려달라" 소송
- 김건희 여사 발버둥치는 아이 안았다?.."천 번이고 안아줘야"
- '눈누난나' 히트 가수 제시, 한강뷰 집은 어디?[누구집]
- 다시 뜨는 반도체 IPO…흑역사 끝나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