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터뷰①] '모범택시2' 배유람 "시즌2 흥행, 속편 잘 돼서 속 편해"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배유람이 '모범택시2'에 남다른 애정을 드러냈다.
배유람은 "배우들과 스태프들의 바람이 다행히 이뤄졌다. 시즌1은 다크한 분위기였다면, 시즌 2에서는 코믹하고 밝은 요소가 좀 더 묻어났다. 시즌 1,2의 스타일이 많이 달라서 보시는 분들이 거부감을 느낄까 봐 걱정했는데, 재밌게 봐주셔서 감사했다"고 종영 소감을 밝혔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조선 안소윤 기자] 배우 배유람이 '모범택시2'에 남다른 애정을 드러냈다.
배유람은 최근 서울 양천구 목동 스포츠조선 사옥에서 본지와 만나 "작품을 큰 일 없이 무사히 잘 마친 것만으로도 좋았는데, 많은 분들이 사랑해 주셔서 놀랐다"라고 했다.
지난 15일 종영한 SBS 금토드라마 '모범택시2'(오상호 극본, 이단 연출)은 베일에 가려진 택시회사 무지개 운수와 택시기사 김도기(이제훈)가 억울한 피해자를 대신해 복수를 완성하는 사적 복수 대행극이다. 시즌2 마지막 회는 최고 시청률 25.6%(닐슨코리아 기준)를 기록하며 2023년 방영된 미니시리즈 중 최고 시청률을 기록하기도 했다. 배유람은 "배우들과 스태프들의 바람이 다행히 이뤄졌다. 시즌1은 다크한 분위기였다면, 시즌 2에서는 코믹하고 밝은 요소가 좀 더 묻어났다. 시즌 1,2의 스타일이 많이 달라서 보시는 분들이 거부감을 느낄까 봐 걱정했는데, 재밌게 봐주셔서 감사했다"고 종영 소감을 밝혔다.
극 중 박주임을 연기한 배유람은 무지개 운수 엔지니어로서 매 에피소드마다 뛰어난 손기술과 변장술을 자랑했다. 그는 "저희가 시즌 1부터 해왔기 때문에, 감독님께서 배우들이 현장에서 더 재밌게 놀아주길 바라셨다. 또 저와 혁진이 형 같은 경우는 부담 없이 즉흥적으로 애드리브를 하기도 했는데, 감독님도 오케이를 해주셨다"고 전했다.
이어 '형보다 나은 아우는 없다'는 속편의 우려를 뒤엎고 시즌2를 성공적으로 마친 배유람은 "속편이 잘 돼서 속 편하다(웃음). 우선 방영 시기가 적절했고, 그동안 사건 사고의 처벌이 약했거나 사건의 경중에 비해 죗값을 못 받은 사건이 더 많다고 생각하셨던 거 같다. 저희 드라마가 그런 점에 있어 속 시원하게 대리만족을 시켜주고 해결해 준 것 같다"며 "또 시즌1에 비해서 시즌2가 코믹스럽고 스토리 전개가 빨라서 쉽게 빠져들 수 있지 않았나 싶다"고 말했다.
'모범택시2' 마지막 회에서는 배우 김소연과 문채원이 특별출연해 화제를 모으기도 했다. 배유람은 "소연 선배님의 특별 출연 소식을 촬영하기 얼마 전에 알았다. 무슨 역할로 등장하시는 지도 모르고 촬영 현장에서 뵀는데 너무 멋있으셨다. 제가 미어캣이 된 거 마냥 선배님을 바라봤다. 문채원 선배님 경우는 같이 촬영하는 신은 없었지만, 열린 결말로 마무리를 잘 맺어주신 거 같다"고 감탄했다.
안소윤 기자 antahn22@sportschosun.com
Copyright © 스포츠조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69억 빚 청산' 이상민 "母 5년째 입원 중...위독한 상태" ('미우새')[종합]
- 송가인, 세상 떠난 오빠 있었다…무속인 母 "돈 없어 병원 못 데려가" ('마이웨이')[종합]
- 장영란 과거사진 깜놀 "딸이 못생겼다며 놀라, 싼티나서 쌍수 3번 했다"
- 기안84 "이참에 한혜진과 연락하길"…전여친 언급에 전현무 분노 ('나혼산')[SC리뷰]
- '유재석♥' 나경은 근황 포착 '42살 남매맘' 여전한 미모의 마봉춘
- 지드래곤, '조카 바보' 어깨 올라가는 온가족 지원사격...조카도 'PO…
- [SC이슈] "세상이 억까" 이홍기, 최민환 빠진 첫 공연서 '피의 쉴드…
- [SC이슈] 박수홍♥김다예, 백일해 논란 사과에도 갑론을박 "'슈돌'은 …
- "40대 안믿겨" 송혜교, 핑클 이진과 또 만났다..주름하나 없는 동안 …
- 쯔양 '전 남친 착취 폭로' 그후 겹경사 터졌다 "1000만 다이아 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