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그니엘 부산, 부산 첫 ‘캔들라이트 콘서트’ 개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해운대 시그니엘 부산은 27일 촛불이 가득한 공연장에서 클래식 연주를 즐기는 '캔들라이트 콘서트'를 부산 지역 최초로 개최한다.
글로벌 라이브 엔터테인먼트 플랫폼 피버가 주최하는 '캔들라이트 콘서트'는 전 세계 100개 이상의 도시에서 300만 명 이상이 관람한 클래식 체험 공연이다.
시그니엘 부산은 캔들라이트 콘서트 전용 상품인 '캔들라이트 앳 시그니엘 부산' 패키지도 판매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클래식 공연 즐기며 호캉스, 캔들라이트 패키지 판매
글로벌 라이브 엔터테인먼트 플랫폼 피버가 주최하는 ‘캔들라이트 콘서트’는 전 세계 100개 이상의 도시에서 300만 명 이상이 관람한 클래식 체험 공연이다. 도심 속 랜드마크에 마련한 무대를 수천 개의 촛불로 가득 채우고 베토벤, 모차르트, 비발디 등 클래식 거장들의 음악을 복합적인 연출과 함께 오감으로 체험할 수 있다.
‘캔들라이트:비발디 최고의 작품’이란 테마로 열리는 이번 공연에서는 2021년 미국에서 열린 실내악 콩쿠르 ‘피쉬오프 챔버콩쿠르’에서 한국인 최초로 시니어 스트링 부문 우승과 전 부문 대상을 함께 수상한 ‘리수스 콰르텟’가 무대에 오른다.
시그니엘 부산은 캔들라이트 콘서트 전용 상품인 ‘캔들라이트 앳 시그니엘 부산’ 패키지도 판매한다. 객실 1박과 캔들라이트 콘서트 1부 2인 관람권으로 구성했다. 호텔 연회장(볼룸)과 야외 테라스에서 오후 7시부터 시작하는 1부는 패키지 이용객 전용 공연이다. 밤 9시부터 시작하는 2부는 티켓을 소지한 일반 고객 누구나 관람 가능하다. 야외테라스에서는 오후 8시부터 11시까지 운영하는 칵테일 아워도 진행한다.
스포츠동아 김재범 기자 oldfield@donga.com
Copyright © 스포츠동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안신애 근황, 눈부신 수영복 자태 [DA★]
- 조세호 ♥여친 생겼나? “그대와 함께해 모든 게 행복♥” [DA★]
- 김종국 은퇴 언급 “현타 와, 다 그만두고 싶은데” (미우새)
- 박나래 학폭 피해 최초 고백 “내게 돌·쓰레기 던져” (금쪽상담소)[종합]
- 이순재, 손녀 옆에서 대성통곡…위엄 내려놨다 (‘패밀리’)
- 오또맘, 전신 레깅스 입고 댄스…적나라한 볼륨 몸매 [DA★]
- 기은세, 이민정 이혼 승소 돕는다…프로 변호사 변신 (그래, 이혼하자)
- “가슴 만져 봐도 돼요?” 구남친 발언에 구여친도 ‘어이 상실’ (구남친클럽)
- 안정환·김남일, 방송 괜히 했나…20년 우정 깨질 위기 (뭉쳐야 찬다3)
- 한가인 응급실行 “새벽에 죽을 뻔…일어나지도 못해” (자유부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