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티 브랜드 뷰티플(BUTIPL), 앰배서더로 가수 박서진 선정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하이엔드 비건 클린 뷰티의 기준을 제시하는 뷰티 브랜드 뷰티플(BUTIPL)은 가수 박서진을 앰배서더로 선정했다고 17일 밝혔다.
뷰티플(BUTIPL)은 미세먼지, 자외선, 건조한 날씨 등의 외부 유해 요소로부터 피부 산화를 막아 피부 미백과 노화 방지를 위한 항산화 관리 브랜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이데일리 이윤정 기자] 하이엔드 비건 클린 뷰티의 기준을 제시하는 뷰티 브랜드 뷰티플(BUTIPL)은 가수 박서진을 앰배서더로 선정했다고 17일 밝혔다.
뷰티플은 탄소 배출량을 줄이고 지구 환경을 보호하기 위해 재활용이 가능하도록 리필 용기를 사용, 용기가 모두 분리되어 분리수거가 용이하도록 했다. 또한 포장지는 FSC인증을 받은 종이만을 사용하여 산림을 보호하기 위해 노력하고 일상 속 플라스틱 줄이기 캠페인을 진행하고 있다.
뷰티플(BUTIPL) 관계자는 “박서진씨의 탄탄한 노래 실력은 물론이고 순수하고 감성적인 박서진의 모습이 매력적으로 다가왔다”며 “뷰티플은 ‘장구의 신’으로 독보적인 재능과 매력을 가진 박서진과 함께 시너지를 만들어 낼 수 있을 것이라고 생각해 앰배서더로 발탁했으며 앞으로 다양한 활동을 함께 펼칠 계획”이라고 전했다.
이윤정 (yunj725@edaily.co.kr)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불륜남 거짓말에 공기총 살해한 40대 남성…법원도 선처했다[그해 오늘]
- 강남 빌딩서 10대 여학생 추락해 숨져
- "선생님 기쁘게"..정명석 성폭행 돕는 혐의 2인자 구속심사
- “집단폭행해 30대 가장 사망케 한 고교생들, 감형 받았다”
- “칵테일에 내 피 섞어 팔아…고객 요청이었다” 혈액테러에 발칵
- 임성재, PGA 특급 대회서 시즌 5번째 톱10 ..피츠패트릭 연장 끝 우승
- [단독]구광모 회장, 상속세 완납 앞두고…국세청에 "일부 돌려달라" 소송
- 김건희 여사 발버둥치는 아이 안았다?.."천 번이고 안아줘야"
- '눈누난나' 히트 가수 제시, 한강뷰 집은 어디?[누구집]
- 다시 뜨는 반도체 IPO…흑역사 끝나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