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프티 피프티, K-팝 걸그룹 최단 기간…스포티파이 리스너 2000만 돌파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신인 걸그룹 피프티 피프티(FIFTY FIFTY)가 또 하나의 K-팝 신기록을 세웠다.
소속사 어트랙트는 피프티피프티의 첫번째 싱글 '더 비기닝: 큐피드(The Beginning: Cupid)'의 타이틀 '큐피드(Cupid)'가 세계 최대 음원 플랫폼 스포티파이에서 K-팝 걸그룹 중 역대 최단 기간 동안 2000만 리스너를 돌파해다고 17일 밝혔다.
이번 기록으로 피프티 피프티는 데뷔 후 K-팝 걸그룹 중 최단기간이라는 또 하나의 진기록을 써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헤럴드경제=고승희 기자] 신인 걸그룹 피프티 피프티(FIFTY FIFTY)가 또 하나의 K-팝 신기록을 세웠다.
소속사 어트랙트는 피프티피프티의 첫번째 싱글 ‘더 비기닝: 큐피드(The Beginning: Cupid)’의 타이틀 ‘큐피드(Cupid)’가 세계 최대 음원 플랫폼 스포티파이에서 K-팝 걸그룹 중 역대 최단 기간 동안 2000만 리스너를 돌파해다고 17일 밝혔다.
이번 기록으로 피프티 피프티는 데뷔 후 K-팝 걸그룹 중 최단기간이라는 또 하나의 진기록을 써냈다.
‘큐피드’는 현재 세계 양대 음악 차트에서도 눈에 띄게 활약 중이다. 빌보드 ‘핫 100’에 100위로 진입 후 2주차 94위, 3주차 85위를 기록하고 있으며, 영국 오피셜 차트 톱100에도 96위로 첫 진입 후 3주차 34위에 랭크되며 각각 3주 연속 차트인을 기록하고 있다. 현재 주류 음악 시장에서 가장 인기를 모으고 있는 장르인 신스팝의 듣기 편한 곡인 ‘큐피드’는 1020 세대의 놀이터인 틱톡에서 입소문이 나며 지금의 인기를 견인 중이다.
shee@heraldcorp.com
Copyright © 헤럴드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투신할 겁니다” 10대 女학생, SNS라이브 켜고 강남빌딩서 추락
- “초봉 6500만원이라니” 동네 사람 다하는 ‘당근마켓’ 엄청난 적자 알고보니
- 수업중 김어준 얼굴이 '뙇'…교사 "굥이 내 말문 막히게 해"
- 2억5천만원짜리 '전도연車’ 뭐길래…비싸도 없어서 못판다? [여車저車]
- 가수 이효리, 바닷가 소주 한 잔…"역시 카리스마"
- “한달만 기다릴걸” 대출 타이밍에 금리 6% vs 3%[머니뭐니]
- 치과의사 이수진 스토커, 감옥서도 협박…“내년 5월이면 나간다”
- “여보 2억 올려 집 내놨어요”…서울아파트 매물 7개월 만에 최대[부동산360]
- “벌 만큼 벌어서 문 닫는다” 2년 만에 333억원 잭팟 ‘경악’
- "아픈 아기 생명줄 쥐락펴락"…소화장애 분유값 2배 올린 '그들'[채상우의 미담:味談]