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랑통닭, 올해 모델로 배우 유해진 선정…5월부터 신메뉴 홍보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노랑푸드의 치킨 프랜차이즈 노랑통닭은 올해 신규 모델로 배우 유해진을 선정했다고 17일 밝혔다.
지난 2020년 유해진을 모델로 선정한 바 있는 노랑통닭은 최근 새롭게 선보이고 있는 신메뉴를 가장 맛깔나게 표현할 수 있을 것으로 판단해 다시 한번 그를 모델로 내세웠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특유의 재치·넘치는 연기 주목, 신메뉴 앞두고 재선정
[이데일리 남궁민관 기자] 노랑푸드의 치킨 프랜차이즈 노랑통닭은 올해 신규 모델로 배우 유해진을 선정했다고 17일 밝혔다.
지난 2020년 유해진을 모델로 선정한 바 있는 노랑통닭은 최근 새롭게 선보이고 있는 신메뉴를 가장 맛깔나게 표현할 수 있을 것으로 판단해 다시 한번 그를 모델로 내세웠다. 실제로 유해진은 2020년 당시 광고 영상에서 특유의 정감 있는 말투와 표정으로 국산 마늘이 들어간 ‘알싸한 마늘치킨’이 만들어지는 과정을 위트 있게 묘사하며 대중의 눈길을 사로잡았다. 광고 속 유해진의 “알싸~한 마늘치킨!”이라는 대사는 여러 연예인들의 성대모사에 사용되며 바이럴 되는 등 큰 화제를 모으기도 했다.
특히 알싸한 마늘치킨은 유해진이 출연한 TV 광고 이후 출시 세 달 만에 판매량 1위 메뉴로 등극하며 현재까지 노랑통닭 3대 시그니처 메뉴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노랑통닭은 올해 신메뉴 출시를 앞두고 있는만큼 이같은 유해진의 표현력을 빌어 적극적인 마케팅에 나선다는 계획이다. 신규 광고 캠페인은 5월부터 TV 및 공식 홈페이지와 SNS 등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노랑통닭 관계자는 “노랑통닭의 스테디 셀러인 ‘알싸한 마늘치킨’에 이어 새롭게 출시 예정인 신메뉴 광고를 통해 유해진의 유쾌한 모습을 다시 한번 전해드릴 예정”이라며 “곧 출시 예정인 노랑통닭의 신메뉴에도 많은 관심과 기대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남궁민관 (kunggija@edaily.co.kr)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불륜남 거짓말에 공기총 살해한 40대 남성…법원도 선처했다[그해 오늘]
- 강남 빌딩서 10대 여학생 추락해 숨져
- "선생님 기쁘게"..정명석 성폭행 돕는 혐의 2인자 구속심사
- “집단폭행해 30대 가장 사망케 한 고교생들, 감형 받았다”
- “칵테일에 내 피 섞어 팔아…고객 요청이었다” 혈액테러에 발칵
- 임성재, PGA 특급 대회서 시즌 5번째 톱10 ..피츠패트릭 연장 끝 우승
- [단독]구광모 회장, 상속세 완납 앞두고…국세청에 "일부 돌려달라" 소송
- 김건희 여사 발버둥치는 아이 안았다?.."천 번이고 안아줘야"
- '눈누난나' 히트 가수 제시, 한강뷰 집은 어디?[누구집]
- 다시 뜨는 반도체 IPO…흑역사 끝나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