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들이 인증샷에 포인트를…다이소, ‘피크닉 시리즈’ 출시

최아영 매경닷컴 기자(cay@mk.co.kr) 2023. 4. 17. 09:54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사진 출처 = 아성다이소]
아성다이소는 ‘피크닉 시리즈’를 출시한다고 17일 밝혔다.

이번 시리즈 상품은 비비드한 색감과 ‘스트라이프·깅엄 패턴’이 특징으로, 인증샷을 찍었을 때 포인트가 될 수 있도록 디자인한 상품으로 구성했다. 수납용품, 주방용품 등 총 20여종의 상품을 선보인다.

수납용품은 디자인과 실용성을 강조했다. ‘접이식 음료 캐리어’는 맥주캔이나 병, 테이크아웃 컵 등을 담을 수 있는 캐리어로 최대 6개의 음료수를 보관할 수 있다. ‘투명 와인 칠링백’은 와인이 충분히 들어가는 투명한 비닐백으로 얼음을 준비해 넣어 와인을 ‘칠링’할 수 있고, 생화나 조화를 넣어 인테리어 용도로 사용이 가능하다.

‘무지개 패브릭 가방’은 무지개 손잡이가 특징으로 손으로 짠 듯한 느낌의 가방이다. 색상은 옐로우와 아이보리 두 가지로 구성했다.

주방용품은 야외 활동에 사용하기 알맞은 상품을 준비했다. ‘고블렛 와인잔’은 유리 재질이 아닌 폴리스티렌 재질을 사용해 깨질 위험이 없어 보관이 용이하다.

이밖에도 ‘봉투&스티커 세트’는 빵이나 샌드위치를 간단하게 넣을 수 있는 사이즈다. ‘접이식 스툴’은 접을 수 있는 작은 크기의 의자로 내하중이 약 80kg 정도다.

Copyright © 매일경제 & mk.co.kr.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