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미 동생’ 컬링 김경애 5월 6일 결혼…웨딩화보 공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평창 동계올림픽에서 '영미!!!'를 외치며 컬링 신드롬을 불러일으켰던 팀킴의 서드 김경애가 5월 6일 결혼한다.
김경애의 예비 신랑은 1살 연상의 일반인.
그는 순백의 웨딩드레스를 입고 청초한 매력을 뽐냈으며 예비 신랑 또한 멋지게 슈트를 소화했다.
김경애는 "새로운 출발이 설렌다. 열심히, 즐겁게 컬링을 해왔듯 예비 신랑과 함께하는 인생 2막도 행복한 시간들로 가득 채워나가고 싶다"고 결혼 소감을 밝혔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평창 동계올림픽에서 ‘영미!!!’를 외치며 컬링 신드롬을 불러일으켰던 팀킴의 서드 김경애가 5월 6일 결혼한다.
김경애의 예비 신랑은 1살 연상의 일반인. 두 사람은 친구의 소개로 만나 5년 열애 끝에 5월 6일 웨딩마치를 울린다.
이번에 공개된 웨딩화보에서 김경애는 빙판 위에서 보여준 단정한 모습과 180도 다른 자태로 눈길을 끌었다. 그는 순백의 웨딩드레스를 입고 청초한 매력을 뽐냈으며 예비 신랑 또한 멋지게 슈트를 소화했다.
김경애는 “새로운 출발이 설렌다. 열심히, 즐겁게 컬링을 해왔듯 예비 신랑과 함께하는 인생 2막도 행복한 시간들로 가득 채워나가고 싶다”고 결혼 소감을 밝혔다.
동아닷컴 정희연 기자 shine2562@donga.com 사진제공|라리스튜디오
Copyright © 스포츠동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안신애 근황, 눈부신 수영복 자태 [DA★]
- 조세호 ♥여친 생겼나? “그대와 함께해 모든 게 행복♥” [DA★]
- 김종국 은퇴 언급 “현타 와, 다 그만두고 싶은데” (미우새)
- 박나래 학폭 피해 최초 고백 “내게 돌·쓰레기 던져” (금쪽상담소)[종합]
- 이순재, 손녀 옆에서 대성통곡…위엄 내려놨다 (‘패밀리’)
- 오또맘, 전신 레깅스 입고 댄스…적나라한 볼륨 몸매 [DA★]
- 이효리, 바지 대신 팬티스타킹만? 독특 패딩 패션 [DA★]
- 기은세, 이민정 이혼 승소 돕는다…프로 변호사 변신 (그래, 이혼하자)
- “가슴 만져 봐도 돼요?” 구남친 발언에 구여친도 ‘어이 상실’ (구남친클럽)
- 한가인 응급실行 “새벽에 죽을 뻔…일어나지도 못해” (자유부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