행사 중 인파 쏠리자.... 위기 처한 아이+엄마 차에 태운 홍진영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가수 홍진영 씨가 인파에 몰린 여성 팬과 아기의 안전을 위해 차량에 태운 미담이 알려져 눈길을 끈다.
홍진영 씨는 이 축제의 초대 가수로 무대를 마친 후 퇴근길에 올랐다.
홍진영 씨의 퇴장에 팬들이 일제히 몰렸고 그는 팬들에게 밝은 미소로 인사를 건네며 자신의 차량으로 발걸음을 옮겼다.
홍진영 씨는 이 여성 팬과 아이의 안전을 위해 두 사람을 차에 태우는 기지를 발휘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가수 홍진영 씨가 인파에 몰린 여성 팬과 아기의 안전을 위해 차량에 태운 미담이 알려져 눈길을 끈다.
지난 8일 서울시 도봉구에서는 지역 주민들을 위한 벚꽃 축제가 개최됐다. 홍진영 씨는 이 축제의 초대 가수로 무대를 마친 후 퇴근길에 올랐다.
홍진영 씨의 퇴장에 팬들이 일제히 몰렸고 그는 팬들에게 밝은 미소로 인사를 건네며 자신의 차량으로 발걸음을 옮겼다. 이 때 인파가 쏠리면서 한 여성팬과 아이가 군중에 휩쓸렸다. 홍진영 씨는 이 여성 팬과 아이의 안전을 위해 두 사람을 차에 태우는 기지를 발휘했다.
이후 이 여성 팬의 남편은 한 소셜 미디어 계정에 당시 상황을 전하면서 고마움을 표시했다. 함께 공개된 영상에는 아빠와 갑작스레 떨어져 우는 아기를 달래기 위해 인형까지 선물하는 홍진영 씨의 모습도 담겼다.
한편, 홍진영 씨는 최근 가수 지아 씨가 발표한 '술 한잔 해요'(2009)를 리메이크 한 음원을 발표했다.
[사진=OSEN]
YTN star 곽현수 (abroad@ytn.co.kr)
* YTN star에서는 연예인 및 연예계 종사자들과 관련된 제보를 받습니다.
ytnstar@ytn.co.kr로 언제든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저작권자(c) YT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YT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블랙핑크, 오늘(16일) 美 코첼라 페스티벌 참여…K팝 가수 첫 헤드라이너
- '스즈메의 문단속' 결국 1위 올랐다…국내 日 영화 역대 최고 흥행 기록
- '모범택시' 다시 시동 건다…"시즌3 추진 확정" [공식입장]
- 진선규·전종서·장률, 칸 시리즈 포토콜 참석…현지 매체 관심
- [Y랭킹] 패션 워스트 이하늬·전여빈·유선·서영희·김보라
- "돈 때문에 수학여행 못 가"…비용 대신 내준 학부모가 전한 '솔직 심정'
- "피해자 탄원서도 소용 없다" 양형요소마저 뛰어넘는 김호중의 만행 [Y녹취록]
- 난리 난 정읍 수능 고사장..."종소리 10분 빨리 울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