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카오페이, 애플 앱 스토어 내 카드결제 시스템 도입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카카오페이는 애플 앱 스토어에 카카오페이 카드결제 시스템을 도입하고 기념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17일 밝혔다.
카카오페이는 2019년 7월 애플 앱 스토어 내 결제수단을 지원했다.
사용자는 신규 도입된 카카오페이 카드결제 서비스로 선·직불 혼합형 결제 카드인 '카카오페이머니카드'와 포인트 적립에 특화된 '카카오페이신용카드'를 비롯, 카카오페이 결제수단으로 등록된 카드를 통해 애플 앱 스토어에서 결제가 가능하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카카오페이는 애플 앱 스토어에 카카오페이 카드결제 시스템을 도입하고 기념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17일 밝혔다.
카카오페이는 2019년 7월 애플 앱 스토어 내 결제수단을 지원했다. 기존 앱스토어 결제는 카카오페이와 연결된 금융 계좌에서 충전해 사용하는 방식인 '카카오페이머니'로만 가능했다. 사용자는 신규 도입된 카카오페이 카드결제 서비스로 선·직불 혼합형 결제 카드인 '카카오페이머니카드'와 포인트 적립에 특화된 '카카오페이신용카드'를 비롯, 카카오페이 결제수단으로 등록된 카드를 통해 애플 앱 스토어에서 결제가 가능하다.
카드결제 론칭 프로모션 기간은 4월 30일까지 진행된다. 애플 앱 스토어에서 최근 3개월간 결제 이력이 없는 신규 혹은 휴면 사용자가 프로모션 대상이다. 대상 조건에 충족되는 사용자는 결제 시 선착순 10만명에 한해 최대 5000원 캐시백을 받을 수 있다. 프로모션은 주차별로 피파 모바일, 배틀그라운드 모바일, 웨이브, 티빙 등 주요 개발사 채널 통해 공지될 예정이다.
카카오페이 관계자는 “카카오페이 카드결제를 통해 사용자들이 앱 스토어 상에서 더 쉽고 간편하게 결제할 수 있길 바란다”며 “온라인 및 앱 스토어의 편리한 결제를 위해 사용처를 넓혀나갈 예정”이라고 말했다.
정다은기자 dandan@etnews.com
Copyright © 전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LG전자, 호실적 이끈 '워룸' 체제 유지
- [단독]현대차그룹 eM 차세대 플랫폼, K8 후속에 첫 탑재
- 이통3사, 갤럭시S23 공시지원금 대폭 확대
- 에브넷 "맞춤형 설계로 전기차 반도체 시장 공략"
- 비상교육, OUP와 파트너십 추진···K에듀로 해외 진출 확대
- NH농협은행, 올원뱅크 재해복구시스템 퍼블릭 클라우드로 이전
- "거품 걷어야 산다"…바이오 기업, 몸값 낮춰 IPO 도전
- [성기현 교수의 글로벌 미디어 이해하기]〈79〉디지털전환을 통한 플랫폼화
- 중소기업 M&A 이차보전 사업 도입 검토…"한계기업 이전 단계 기업까지 지원 확대"
- 픽셀플러스, 이미지신호처리 칩에 AI 심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