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지민 “♥김준호 집착? 방송 보면 연락 좀 달라”(고딩엄빠3)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고딩엄빠3' 스페셜 게스트 김지민이 내부 폭로를 가동한다.
4월 19일 방송하는 MBN '어른들은 모르는 고딩엄빠3(이하 '고딩엄빠3')' 14회에서는 개그우먼 김지민이 게스트로 출연한다.
한편 김지민과 김지영-박승민 부부가 출연한 '고딩엄빠3' 14회는 19일 오후 10시 20분 방송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박수인 기자]
'고딩엄빠3’ 스페셜 게스트 김지민이 내부 폭로를 가동한다.
4월 19일 방송하는 MBN ‘어른들은 모르는 고딩엄빠3(이하 ‘고딩엄빠3’)’ 14회에서는 개그우먼 김지민이 게스트로 출연한다. 이날 박미선은 “너무 좋아하는 후배”라는 말과 함께, 김지민을 ‘김지선’으로 잘못 소개하는 실수를 범한다. 이에 “속상하다”며 자리에서 벌떡 일어난 김지민은 “선배님이 나에게 물을 먹이셔서, 잘 먹을게요”라고 유쾌하게 대응해 시작부터 ‘박미선 저격수’에 등극한다.
이어 김지민은 “시즌3 8회 방송에 게스트로 함께해 이번이 두 번째 출연”이라며, “그때 박미선 선배가 (VCR을 보며) 욕을 엄청 하셨는데, 다 편집됐더라”고 내부 폭로를 한다. 또한 당시 출연진이었던 ‘고딩엄빠 부부’ 이송이-이지섭을 언급하며 “지섭 씨, 송이 씨에게 잘해줘라. 다 지켜보고 있다”고 영상 메시지를 띄워 현장을 초토화시킨다.
이날의 주인공으로는 ‘고딩엄마’ 김지영과 그의 남편 박승민이 나서, 스튜디오에 동반 출연한다. 먼저 김지영의 파란만장한 인생이 담긴 재연드라마가 펼쳐지는데, 이를 본 김지민은 바로 머리를 감싸 쥐며 두통을 호소한다. 급기야 김지민은 “나 (앞으로) 그만 나올래요”라며 출연 거부(?)를 선언한다. 김지민의 분노를 단전부터 끌어올린 ‘고딩엄마’ 부부의 삶과, 이들의 진짜 고민이 무엇일지에 관심이 쏠린다.
제작진은 “이날의 화두로 ‘집착’이 키워드에 오른 가운데, 김지민은 ‘남자친구가 집착하는 편이냐?’는 질문에 ‘방송을 보면 연락 좀 달라’고 답해 현장을 웃음바다로 만든다. 3MC와 출연진 모두를 쥐락펴락한 김지민의 입담과, 웃음과 눈물을 동시에 자아낸 김지영-박승민 부부의 특별한 사연을 지켜봐 달라”고 밝혔다.
한편 김지민과 김지영-박승민 부부가 출연한 ‘고딩엄빠3’ 14회는 19일 오후 10시 20분 방송된다. (사진=MBN ‘고딩엄빠3’ 제공)
뉴스엔 박수인 abc159@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김종국 “뭘 위해 사는지…다 그만두고 미국서 살고파”(미우새)
- ‘이상화♥’ 강남, 심각한 할퀸 얼굴 “화장품 광고도 취소될 뻔”(걸환장)
- “사랑해” 지드래곤, 다정한 무릎 베개 스킨쉽 日 여성 누구길래
- 송가인母 “남편도 반대한 신내림, 거부하면 딸에게 대물림될까봐”(마이웨이)
- 추성훈, ♥야노시호 닮은 추사랑 “韓 모델 사무실 집어 넣으려고”(전참시)[결정적장면]
- 유선호 아버지가 왜 나와? 휴게소 촬영 중 붕어빵父 깜짝만남(1박2일)
- ‘진짜가’ 차주영, 父김창완 쓰러져도 결혼식 신부 입장 ‘섬뜩’ [결정적장면]
- ‘은퇴 선언’ 박유천 근황, 완전히 달라진 외모…중후하고 편안한 미소
- 이상화, 은퇴 후유증 고백 “하지정맥류 수술시 6개월간 못걷는 상태”(걸환장)
- 이수근, 173㎝ 장원영과 굴욕 투샷 “계속 크는구나” 감탄(아는 형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