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1, 타임플릭과 ‘T1 컬래버 워치 스트랩 에디션’ 출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글로벌 e스포츠 전문 기업 T1 Entertainment & Sports(이하 T1)가 타임플릭과 함께 'T1 컬래버레이션 스마트워치 스트랩 6종'을 선보인다고 오늘 밝혔다.
타임플릭 관계자는 "이번 T1 컬래버레이션 스트랩 에디션은 e스포츠와 T1을 사랑하는 팬 분들에게 패션테크 콘텐츠를 선보일 수 있어 기쁘다. 앞으로 더 다양한 e스포츠 장르에서 스마트워치 스트랩을 비롯한 워치페이스 컬래버로 더욱 많은 팬분들을 만날 예정이다"라고 전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글로벌 e스포츠 전문 기업 T1 Entertainment & Sports(이하 T1)가 타임플릭과 함께 ‘T1 컬래버레이션 스마트워치 스트랩 6종’을 선보인다고 오늘 밝혔다.
T1 컬래버레이션 스트랩 에디션은 T1 로고와 팀 핵심 컬러인 레드와 블랙을 조합한 디자인을 바탕으로 제작됐다. ‘제우스’ 최우제, ‘오너’ 문현준, ‘페이커’ 이상혁, ‘구마유시’ 이민형, ‘케리아’ 류민석 선수들의 사인과 닉네임을 포인트로 두었으며, 선수 스트랩 5종과 더불어 T1 선수단 스트랩 1종을 포함 총 6종으로 출시된다. 각 스트랩마다 선수 별 워치 페이스가 제공되어 본인이 응원하는 선수 스트랩을 선택하여 구매할 수 있다.
T1 COO 안웅기는 “타임플릭과 파트너십을 발표한 후 첫 제품을 출시하게 되어서 기쁘고 뜻깊다. 이번 워치 스트랩은 편하게 착용할 수 있고 T1의 컬러감도 돋보인다”고 했다.
타임플릭 관계자는 “이번 T1 컬래버레이션 스트랩 에디션은 e스포츠와 T1을 사랑하는 팬 분들에게 패션테크 콘텐츠를 선보일 수 있어 기쁘다. 앞으로 더 다양한 e스포츠 장르에서 스마트워치 스트랩을 비롯한 워치페이스 컬래버로 더욱 많은 팬분들을 만날 예정이다”라고 전했다.
T1은 LCK 사상 첫 5명 모두 ‘올 LCK 퍼스트 팀’(ALL-First Team)에 이름을 올리는 등 새로운 기록을 세웠고, 오는 5월에는 영국 런던에서 개최되는 MSI 2023 출전을 앞두고 있다.
한편, T1 컬래버레이션 스트랩 에디션은 타임플릭 성수 플래그십 스토어와 타임플릭 온라인 자사 몰에서 구매가 가능하며, 출시 기념 10% 할인이 진행될 예정이다.
박상진 vallen@fomos.co.kr
[게임&게이머, 문화를 전합니다. 포모스게임│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포모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