춥바람 난 김수미, 김용건과 79금 아찔 토크 “집에 들어가기 싫어”(회장님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김용건과 김수미 아찔하고 거침없는 79금 상황극으로 웃음을 준다.
4월 17일 방영되는 tvN STORY '회장님네 사람들' 27화에는 새끼 제비 김영배와 여자들의 춤바람 현장을 목격, 단속에 나선 남자들의 모습으로 이목을 집중시킨다.
김용건은 "단속 나왔습니다"라고 소리치며 대낮에 춤바람 난 현장을 검거하고 빗자루를 들고 온 일용이 박은수가 복길 엄마 김혜정의 춤바람을 단속하자 김혜정이 황급히 김수미 뒤로 숨는 모습을 보여줘 웃음을 자아낸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이슬기 기자]
김용건과 김수미 아찔하고 거침없는 79금 상황극으로 웃음을 준다.
4월 17일 방영되는 tvN STORY ‘회장님네 사람들’ 27화에는 새끼 제비 김영배와 여자들의 춤바람 현장을 목격, 단속에 나선 남자들의 모습으로 이목을 집중시킨다.
지난 26화에서 방송되었던 당구 대결을 마치고 돌아온 남자들은 눈앞에 펼쳐진 춤바람 현장을 포착한다. ‘서울의 달’에서 제비 역으로 출연한 김영배와 김수미, 김혜정, 조하나가 무아지경으로 춤을 추는 모습을 목격한 것.
김용건은 “단속 나왔습니다”라고 소리치며 대낮에 춤바람 난 현장을 검거하고 빗자루를 들고 온 일용이 박은수가 복길 엄마 김혜정의 춤바람을 단속하자 김혜정이 황급히 김수미 뒤로 숨는 모습을 보여줘 웃음을 자아낸다.
또 김영배와 같이 ‘서울의 달’에 선배 제비로 출연했던 김용건은 뒷모습만으로도 한 번에 김영배를 알아보며 반가움을 드러낸다. 가짜 형사 역할로 함께 출연했던 이계인에 대한 에피소드와 극 중 갑자기 제비 생활을 청산하고 도로 한복판에서 오징어를 팔게 된 비하인드 스토리를 공개해 추억을 소환한다.
한편 농사 초보인 임호와 조하나는 봄을 맞아 텃밭의 땅을 고르다가 건너편 논에 있는 트랙터를 발견하고 도움을 요청한다. 둘의 부탁에 흔쾌히 도움을 준 주민에게 조하나가 새참을 준비하는 사이, 소식을 들은 김수미가 조하나를 위해 즉석 소개팅을 준비해 관심을 집중시킨다.
김수미는 “하나 데려가는 남자는 행복해”, “9월에 마당에서 혼례 준비해라”, “예비 신랑 박서방 인사해”라는 등 적극적으로 주선을 하기 시작해 폭소탄을 선사한다.
김용건도 "내가 괜찮은지 한번 볼게"라고 말한 후 즉석 상견례를 진행하며 김 회장네 가족들 모두 조하나의 소개팅에 진심인 모습을 보여줘 현장을 웃음바다로 만든다. 텃밭에서 피어난 조하나의 즉석 소개팅은 방송을 통해 공개된다.
저녁 식사가 끝날 무렵, 김혜정이 색소폰 연주를 다시 듣고 싶다고 앙코르 요청을 하자 김영배는 바로 색소폰 연주를 준비한다. 김수미는 김영배에게 탱고 연주를 부탁하고 연주가 시작되자 김용건은 ‘서울의 달’ 시절 제비 역할에 몰입해 김수미와 블루스 타임을 가져 시선을 집중시킨다.
김용건이 왕년의 춤 실력으로 김수미를 리드하며 “사모님 오늘 꼭 집에 들어가셔야 해요?”라고 묻자 김수미가 “집에 들어가기 싫어요”라고 응수해 폭소탄을 터트리고 이를 시작으로 찐친만이 할 수 있는 아찔한 79금 농담으로 현장을 초토화시킨다.
(사진=tvN STORY)
뉴스엔 이슬기 reeskk@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김종국 “뭘 위해 사는지…다 그만두고 미국서 살고파”(미우새)
- ‘이상화♥’ 강남, 심각한 할퀸 얼굴 “화장품 광고도 취소될 뻔”(걸환장)
- “사랑해” 지드래곤, 다정한 무릎 베개 스킨쉽 日 여성 누구길래
- 송가인母 “남편도 반대한 신내림, 거부하면 딸에게 대물림될까봐”(마이웨이)
- 추성훈, ♥야노시호 닮은 추사랑 “韓 모델 사무실 집어 넣으려고”(전참시)[결정적장면]
- 유선호 아버지가 왜 나와? 휴게소 촬영 중 붕어빵父 깜짝만남(1박2일)
- ‘진짜가’ 차주영, 父김창완 쓰러져도 결혼식 신부 입장 ‘섬뜩’ [결정적장면]
- ‘은퇴 선언’ 박유천 근황, 완전히 달라진 외모…중후하고 편안한 미소
- 이상화, 은퇴 후유증 고백 “하지정맥류 수술시 6개월간 못걷는 상태”(걸환장)
- 이수근, 173㎝ 장원영과 굴욕 투샷 “계속 크는구나” 감탄(아는 형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