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진아 신곡 '내고향 충청도가 좋다' 17일 음원공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트로트 황제' 태진아가 새 앨범 '내고향 충청도가 좋다' 디지털 음원을 17일 정오 공개한다.
이번 앨범 타이틀곡 '내고향 충청도가 좋다'는 태진아 자신의 고향인 충청도를 예찬하는 노래다.
이번 새 앨범에는 이들 신곡 외에도 '동반자' '아내에게' '잘살꺼야' '노부부의노래' '진진자라' 등 태진아의 히트곡들이 들어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티비뉴스=김원겸 기자]'트로트 황제' 태진아가 새 앨범 '내고향 충청도가 좋다' 디지털 음원을 17일 정오 공개한다.
이번 앨범 타이틀곡 '내고향 충청도가 좋다'는 태진아 자신의 고향인 충청도를 예찬하는 노래다. '좋구나 좋다 좋아/내고향 충청도가 좋다'라는 태진아의 구수한 대사로 시작해, 신명나는 태평소 연주와 함께 어깨를 들썩이게 하는 농악놀이 한마당이 벌어진다. 공기 맑고 물 좋은 충청도의 명소를 노래하는 구성진 태진아의 목소리가 일품이라는 평가다.
이외에도 새 앨범에는 신곡 '내려놓면 마음이 편해'가 수록된다. 악기를 최대한 배제하고 태진아의 조용하고 감미로운 목소리만으로 이뤄졌다. 듣고 있으면 저절로 마음이 편안해지는 곡이다. 너무 욕심 부리지 말고, 내려놓고 살면 마음이 편하고 풍요로워 진다는 메시지를 담고 있다.
또 다른 신곡 '사랑에 우네요'는 애절한 태진아의 목소리가 돋보이는 곡이다.
이번 새 앨범에는 이들 신곡 외에도 '동반자' '아내에게' '잘살꺼야' '노부부의노래' '진진자라' 등 태진아의 히트곡들이 들어 있다.
<저작권자 ⓒ SPOTV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스포티비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