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마켓, 온라인 쇼핑 축제 ‘빅스마일데이’ 참여 셀러 모집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G마켓은 이달 30일까지 온라인 쇼핑 축제 '빅스마일데이'에 참여할 판매 고객을 모집한다고 17일 밝혔다.
G마켓, 옥션에 판매자로 등록돼있으면 신청할 수 있으며 G마켓의 판매관리사이트(ESM+)에 접수하면 된다.
참여하는 판매 고객에겐 '파워클릭 광고'에 사용할 수 있는 25만원 상당 클릭형 광고(CPC) e머니를 준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G마켓은 이달 30일까지 온라인 쇼핑 축제 ‘빅스마일데이’에 참여할 판매 고객을 모집한다고 17일 밝혔다.
G마켓, 옥션에 판매자로 등록돼있으면 신청할 수 있으며 G마켓의 판매관리사이트(ESM+)에 접수하면 된다.
참여하는 판매 고객에겐 ‘파워클릭 광고’에 사용할 수 있는 25만원 상당 클릭형 광고(CPC) e머니를 준다. 파워클릭 광고가 처음인 판매 고객은 누구나 e머니를 받을 수 있다. 행사에 처음 참여하는 판매 고객에겐 CPC e머니 5만원을 추가로 준다.
‘인공지능(AI) 매출업 프로그램’ 7일 무료 체험 기회도 준다. 해당 프로그램 광고가 처음인 판매 고객이 참여를 신청하면 기간형 광고(CPP) e머니 10만원과 스토어샵·플러스샵 1개월 지원 및 10만원 상당 부가서비스로 구성된 ‘스페셜 기프트 패키지’를 제공한다.
빅스마일데이는 G마켓과 옥션이 매년 5월, 11월 진행하는 온라인 최대 규모 쇼핑행사다. 올해 5월 행사는 8~19일 진행한다.
2017년 11월부터 지난해 11월까지 누적 판매량은 3억2000만 개를 기록했고, 회차별 평균 판매 고객은 3만여 명에 달했다.
이택천 G마켓 영업본부장은 “빅스마일데이는 빅브랜드는 함께 윈윈할 수 있는 선순환적 판매구조를 구축하고, 중소상공인은 빅셀러로 입성하는 초석을 다질 수 있는 행사”라고 했다.
- Copyright ⓒ 조선비즈 & Chosun.com -
Copyright © 조선비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혁신 속 혁신’의 저주?… 中 폴더블폰 철수설 나오는 이유는
- [주간코인시황] 美 가상자산 패권 선점… 이더리움 기대되는 이유
- [증시한담] 증권가가 전하는 후일담... “백종원 대표, 그래도 다르긴 합디다”
- [당신의 생각은] 교통혼잡 1위 롯데월드타워 가는 길 ‘10차로→8차로’ 축소 논란
- 중국이 가져온 1.935㎏ 토양 샘플, 달의 비밀을 밝히다
- “GTX 못지 않은 효과”… 철도개통 수혜보는 구리·남양주
- 李 ‘대권가도’ 최대 위기… 434억 반환시 黨도 존립 기로
- 정부효율부 구인 나선 머스크 “주 80시간 근무에 무보수, 초고지능이어야”
- TSMC, 美 공장 ‘미국인 차별’로 고소 당해… 가동 전부터 파열음
- [절세의神] 판례 바뀌어 ‘경정청구’했더니… 양도세 1.6억 돌려받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