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스파, 5월 8일 컴백…‘마이 월드’, 새로운 세계관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에스파가 5월 컴백 대전에 합류한다.
에스파는 다음 달 8일 3번째 미니앨범 '마이 월드'(MY WORLD)를 발매한다.
에스파는 지난해 7월 발매한 2번째 미니앨범 '걸스'(Girls)를 발매한 바 있다.
한편 에스파는 금일부터 각종 온, 오프라인 매장에서 '마이 월드' 예약 판매를 시작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Dispatch=정태윤기자] 에스파가 5월 컴백 대전에 합류한다.
에스파는 다음 달 8일 3번째 미니앨범 ‘마이 월드’(MY WORLD)를 발매한다. 또 한 번의 신드롬을 일으킬 예정이다.
약 10개월 만에 발매하는 앨범이다. 에스파는 지난해 7월 발매한 2번째 미니앨범 ‘걸스’(Girls)를 발매한 바 있다.
신보에는 총 6곡을 수록했다. SM 측은 “멤버들의 새로운 이야기를 펼치는 세계관 시즌2 스토리를 담았다”고 귀띔했다.
발매에 앞서 다음 달 2일 선공개 곡을 공개한다. ‘웰컴 투 마이 월드’(Welcome To MY World)로 컴백 예열에 나선다.
에스파는 17일 공식 SNS에서 새 앨범 로코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프로모션 홈페이지도 오픈, 다양한 콘텐츠를 선보일 계획이다.
벌써부터 관심이 뜨겁다. 그도 그럴 게, 에스파는 데뷔곡 ‘블랙맘바’를 시작으로 ‘넥스트 레벨’, ‘새비지’ 등을 연달아 히트시켰다. 최근 첫 단독 콘서트 ‘싱크: 하이퍼 라인’으로 월드 투어를 펼치기도 했다.
한편 에스파는 금일부터 각종 온, 오프라인 매장에서 ‘마이 월드’ 예약 판매를 시작한다.
<사진제공=SM엔터테인먼트>
Copyright © 디스패치.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