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특징주]후성, 울산공장 전해질 생산 중단에 7%대↓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후성이 울산공장 전해질 'LiPF6' 생산을 중단키로 하면서 약세다.
후성이 장 초반부터 약세를 띠는 건 이날부터 울산공장 전해질 생산을 중단했기 때문으로 보인다.
생산중단 분야 매출액은 922억원으로, 이는 최근 매출액 대비 15.11%에 해당한다.
회사 측은 생산 중단 사유로 "전방 전해액 고객사 재고 조정과 당사 재고 증가 및 원가 부담 감소 위해 생산 공장 가동 중단 및 정기 보수 병행"을 제시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17일 마켓포인트에 따르면 오전 9시10분 후성(093370)은 전거래일 대비 7.92% 하락한 1만4990원에 거래되고 있다.
후성이 장 초반부터 약세를 띠는 건 이날부터 울산공장 전해질 생산을 중단했기 때문으로 보인다. 생산중단 분야 매출액은 922억원으로, 이는 최근 매출액 대비 15.11%에 해당한다. 회사 측은 생산 중단 사유로 “전방 전해액 고객사 재고 조정과 당사 재고 증가 및 원가 부담 감소 위해 생산 공장 가동 중단 및 정기 보수 병행”을 제시했다.
후성 측은 “향후 당사 재고 소진 및 원가 부담 개선에 따라 생산 재개를 검토하겠다”고 말했다.
김응태 (yes010@edaily.co.kr)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불륜남 거짓말에 공기총 살해한 40대 남성…법원도 선처했다[그해 오늘]
- 강남 빌딩서 10대 여학생 추락해 숨져
- "선생님 기쁘게"..정명석 성폭행 돕는 혐의 2인자 구속심사
- “집단폭행해 30대 가장 사망케 한 고교생들, 감형 받았다”
- “칵테일에 내 피 섞어 팔아…고객 요청이었다” 혈액테러에 발칵
- 임성재, PGA 특급 대회서 시즌 5번째 톱10 ..피츠패트릭 연장 끝 우승
- [단독]구광모 회장, 상속세 완납 앞두고…국세청에 "일부 돌려달라" 소송
- 김건희 여사 발버둥치는 아이 안았다?.."천 번이고 안아줘야"
- '눈누난나' 히트 가수 제시, 한강뷰 집은 어디?[누구집]
- 다시 뜨는 반도체 IPO…흑역사 끝나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