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y, ‘하루야채 킬팻 다이어트’ 출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hy가 '하루야채 킬팻 다이어트'를 출시한다고 17일 밝혔다.
이 제품은 하루야채 브랜드 최초로 선보이는 다이어트 기능성 음료다.
'하루야채 킬팻 다이어트'는 '팻슬림(FatslimTM)'을 주원료로 했다.
최영택 hy 건강식품CM 팀장은 "하루야채 킬팻 다이어트는 고객의 건강한 다이어트 습관을 돕기 위해 hy만의 차별화된 프로바이오틱스 기술력을 담은 제품이다"며 "하루 한 병으로 간편하고 안전하게 체지방은 물론 장 건강까지 케어할 수 있다"고 말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hy가 ‘하루야채 킬팻 다이어트’를 출시한다고 17일 밝혔다.
이 제품은 하루야채 브랜드 최초로 선보이는 다이어트 기능성 음료다. ‘하루야채 킬팻 다이어트’는 ‘팻슬림(FatslimTM)’을 주원료로 했다. 식약처에서 기능성을 인정한 국내 최초 체지방 감소 유산균이다.
hy는 12주 인체적용시험을 통해 ▲체중 ▲BMI ▲피하지방면적 ▲체지방률 ▲체지방량 ▲총지방면적 6개 지표의 유의적 감소를 확인했다고 밝혔다. 김치에서 추출한 식물유래 유산균으로 hy가 자체 보유한 5000여 종 균주 라이브러리에서 2종을 골라 개발했다.
액상에는 식이섬유 ‘난소화성말토덱스트린’을 1만2700㎎ 넣었다. 식후 혈당 상승 억제 및 배변활동 원활, 혈중 중성지질 개선에 도움을 줄 수 있는 기능성 원료다. 여기에 부원료인 18종 야채를 추가했다.
최영택 hy 건강식품CM 팀장은 “하루야채 킬팻 다이어트는 고객의 건강한 다이어트 습관을 돕기 위해 hy만의 차별화된 프로바이오틱스 기술력을 담은 제품이다”며 “하루 한 병으로 간편하고 안전하게 체지방은 물론 장 건강까지 케어할 수 있다”고 말했다.
한편 hy는 제품 출시를 기념해 정기배송 이벤트를 진행한다. 정기배송 신청 고객에게는 ‘킬팻 스피드 다이어트’ 1개월분과 3개월 정기배송 시 다이어트 용품을 지급한다. 제품은 온라인몰 ‘프레딧’을 통해 주문 시 프레시 매니저가 전달해준다.
- Copyright ⓒ 조선비즈 & Chosun.com -
Copyright © 조선비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혁신 속 혁신’의 저주?… 中 폴더블폰 철수설 나오는 이유는
- [주간코인시황] 美 가상자산 패권 선점… 이더리움 기대되는 이유
- [증시한담] 증권가가 전하는 후일담... “백종원 대표, 그래도 다르긴 합디다”
- [당신의 생각은] 교통혼잡 1위 롯데월드타워 가는 길 ‘10차로→8차로’ 축소 논란
- 중국이 가져온 1.935㎏ 토양 샘플, 달의 비밀을 밝히다
- “GTX 못지 않은 효과”… 철도개통 수혜보는 구리·남양주
- 李 ‘대권가도’ 최대 위기… 434억 반환시 黨도 존립 기로
- 정부효율부 구인 나선 머스크 “주 80시간 근무에 무보수, 초고지능이어야”
- TSMC, 美 공장 ‘미국인 차별’로 고소 당해… 가동 전부터 파열음
- [절세의神] 판례 바뀌어 ‘경정청구’했더니… 양도세 1.6억 돌려받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