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엠모바일, 실속형 스마트 폴더폰 '에이루트 폴더A1' 출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KT엠모바일은 청소년과 실버 세대를 겨냥한 실속형 LTE 스마트 폴더폰 '에이루트 폴더A1'을 출시했다고 17일 밝혔다.
에이루트 폴더A1은 KT엠모바일과 에이루트가 협력해 선보인 제품이다.
전승배 KT엠모바일 사업운영본부장은 "고가 스마트폰과 통신비 부담을 느끼는 고객을 위해 합리적 가격에 스마트폰 기능이 지원되는 스마트 폴더폰을 출시했다"며 "앞으로도 고객 의견을 반영하여 다양한 상품과 합리적인 서비스를 제공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KT엠모바일은 청소년과 실버 세대를 겨냥한 실속형 LTE 스마트 폴더폰 '에이루트 폴더A1'을 출시했다고 17일 밝혔다.
에이루트 폴더A1은 KT엠모바일과 에이루트가 협력해 선보인 제품이다. 제품 출고가는 19만9100원, 색상은 화이트 펄 1종이다. 에이루트 폴더A1은 KT엠모바일 다이렉트 몰과 대리점에서 구매 가능하다. 청소년·실버 요금제를 사용하는 경우 단말기 할부금과 요금제를 합해 월 1만원대로 이용할 수 있다.
단말기 사양은 화면 3.5인치, 무게 155g, 500만 화소 후면, 200만 화소 전면 카메라 장착 등 청소년과 실버 세대 사용자를 고려해 출시했다. 이외에도 외장 메모리 128GB 추가 사용이 가능하며, 1.44인치 전면 LED를 탑재해 외부 화면으로 시간과 수신번호, 배터리 용량 확인이 가능하다.
전승배 KT엠모바일 사업운영본부장은 “고가 스마트폰과 통신비 부담을 느끼는 고객을 위해 합리적 가격에 스마트폰 기능이 지원되는 스마트 폴더폰을 출시했다”며 “앞으로도 고객 의견을 반영하여 다양한 상품과 합리적인 서비스를 제공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박준호기자 junho@etnews.com
Copyright © 전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LG전자, 호실적 이끈 '워룸' 체제 유지
- [단독]현대차그룹 eM 차세대 플랫폼, K8 후속에 첫 탑재
- 이통3사, 갤럭시S23 공시지원금 대폭 확대
- 에브넷 "맞춤형 설계로 전기차 반도체 시장 공략"
- 비상교육, OUP와 파트너십 추진···K에듀로 해외 진출 확대
- NH농협은행, 올원뱅크 재해복구시스템 퍼블릭 클라우드로 이전
- "거품 걷어야 산다"…바이오 기업, 몸값 낮춰 IPO 도전
- [성기현 교수의 글로벌 미디어 이해하기]〈79〉디지털전환을 통한 플랫폼화
- 중소기업 M&A 이차보전 사업 도입 검토…"한계기업 이전 단계 기업까지 지원 확대"
- 픽셀플러스, 이미지신호처리 칩에 AI 심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