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상의 숙면과 휴식을”… 시몬스, JW메리어트 제주에 ‘최고급 라인’ 공급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시몬스 침대가 최근 문을 연 'JW 메리어트 제주 리조트 앤 스파'의 197개 전 객실(사진)에 자사 매트리스를 납품한다.
17일 시몬스 침대에 따르면 제주 서귀포시 태평로에 들어선 JW 메리어트 제주는 메리어트 인터내셔널 내 럭셔리 브랜드인 JW 메리어트가 국내에 선보이는 첫 번째 리조트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197개 리조트 객실에 비치
시몬스 침대가 최근 문을 연 ‘JW 메리어트 제주 리조트 앤 스파’의 197개 전 객실(사진)에 자사 매트리스를 납품한다.
17일 시몬스 침대에 따르면 제주 서귀포시 태평로에 들어선 JW 메리어트 제주는 메리어트 인터내셔널 내 럭셔리 브랜드인 JW 메리어트가 국내에 선보이는 첫 번째 리조트다. JW 메리어트 제주는 세계적인 건축 거장 빌 벤즐리가 인테리어 디자인을 맡은 국내 첫 호텔이기도 하다. 그는 ‘바람’ ‘꽃’ ‘돌’ 등 제주의 아름다운 자연과 지역 농·어업에서 받은 영감을 디자인에 반영했다. 이 리조트에는 시몬스 침대 최상위 라인인 ‘뷰티레스트 블랙’이 비치됐다. JW 메리어트 제주 관계자는 “객실 경험에서 가장 중요한 투숙객의 휴식과 숙면은 침대 선택의 기준이 될 수 있다”며 “자연을 오롯이 품은 JW 메리어트 제주의 안락한 객실에서 품질·안전성·브랜드 신뢰도 등을 인정받은 시몬스 뷰티레스트 블랙을 통해 최상의 숙면과 휴식을 선사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시몬스 침대 관계자는 “지난해 기준 시몬스 침대의 국내 특급호텔 침대시장 점유율이 90%에 달한다”고 말했다.
최준영 기자 cjy324@munhwa.com
Copyright © 문화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질의 의원도 울고, 답변자·참석자도 울고…제주도의회 눈물 사연
- 새신랑 극단적 선택 내몬 ‘킹크랩 갑질’ 사실로 드러나
- “국민의힘과 결별”…전광훈, 오는 17일 긴급기자회견 예고
- 민주당 ‘돈봉투’ 의혹 ‘전달책’ 전직 구의원, 검찰 소환
- 北태양절에 ‘3대 세습’ 균열음…조악한 선물, 행사 동원에 ‘태양절 저주’ 반응까지
- 北 정찰용 ‘스텔스 무인기’ 내달 초도비행…대한항공 제작
- 신림동 모텔촌, 150억원 규모 성매매 소굴이었다
- 국민 10명 중 9명은 ‘미국이 최우선 협력국’…중국은 35%로 2위
- 김건희 여사가 억지로 장애아 안았다고? “천 번이고 안아줘야”
- 바그너 수장 “우크라 상당 영토 점령…이제 그만 하자” 출구전략 제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