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세계푸드, 지구의 날 맞아 '베러위크' 캠페인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신세계푸드(031440)가 4월22일 '지구의 날'을 맞아 전 사업영역에서 대안식품을 활용해 저탄소 건강 식생활을 제안하는 '베러위크'(Better Week) 캠페인을 펼친다고 17일 밝혔다.
먼저 신세계푸드는 20일 대안육 베러미트를 활용한 첫 간편식을 출시하며 베러위크를 시작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서울=뉴스1) 신민경 기자 = 신세계푸드(031440)가 4월22일 '지구의 날'을 맞아 전 사업영역에서 대안식품을 활용해 저탄소 건강 식생활을 제안하는 '베러위크'(Better Week) 캠페인을 펼친다고 17일 밝혔다.
베러위크는 이달 20일부터 30일까지 'Better Earth, Better Health'(더 좋은 지구, 더 좋은 건강)을 주제로 펼쳐진다.
신세계푸드가 미래 먹거리이자 ESG(환경·사회·지배구조)경영 일환으로 육성하고 있는 대안육 '베러미트'(Better Meat)를 비롯해 다양한 대안식품을 활용한 제품과 메뉴를 선보인다. 소비자들에게 저탄소 건강 식생활에 대한 긍정적인 경험을 전하고 지구환경·인류건강·동물복지 등 사회적 가치를 함께 확산시키기 위해 진행하는 캠페인이다.
먼저 신세계푸드는 20일 대안육 베러미트를 활용한 첫 간편식을 출시하며 베러위크를 시작한다. 그 동안 주로 콘셉트 스토어나 B2B 방식으로 판매해 온 베러미트 원물 제품을 소비자들이 손쉽게 경험해볼 수 있도록 자사의 프리미엄 간편식 '올바르고 반듯한'에 접목해 첫 선을 보인다.
신제품은 '올바르고 반듯한 베러 찰핫도그'·'올바르고 반듯한 담백만두'·'올바르고 반듯한 베러미트 미트볼을 넣은 토마토 소스' 등 어린이용 간식류 간편식 3종이다.
올바르고 반듯한 베러 찰핫도그는 국내산 찹쌀가루를 넣어 만든 쫄깃한 빵에 대두단백·식이섬유 등 식물성 원료로 만든 베러미트 프랑크 소시지를 넣었다. 올바르고 반듯한 담백만두는 고기 대신 베러미트 다짐육과 7가지 채소·두부 등으로 속을 채워 담백하고 깔끔한 맛이 특징이다.
올바르고 반듯한 베러미트 미트볼을 넣은 토마토 소스는 베러미트 다짐육으로 만든 미트볼에 토마토·바질·월계수잎 등 향신료를 넣은 소스로 간편하게 데워 파스타·덮밥 등에 손쉽게 활용할 수 있다.
신세계푸드는 베러위크를 기념해 20일부터 SSG닷컴·네이버 스마트 스토어 등 온라인몰에서 베러미트 식물성 런천 캔햄과 올바르고 반듯한 신제품 3종을 특별 할인가격에 선보이는 기획전을 펼친다.
이마트 E베이커리·블랑제리 등 베이커리 매장에서도 베러미트를 활용한 식사용 빵 '베러미트 미트볼 크로아상'이 출시된다. 지난해 11월 출시한 베러미트 콜드컷 토스트가 5개월 만에 누적 판매량 10만개를 돌파한데 이어 올해 2월 선보인 베러미트 버거도 5만개가 팔리며 소비자에게 호응을 얻은 것에 주목해 세번째로 개발된 제품이다. 갓 구운 크로아상에 상큼하고 달콤한 토마토 소스와 새롭게 개발된 '베러미트' 미트볼을 가득 채운 샌드위치로 건강하고 든든한 한끼 제품이다.
smk5031@news1.kr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 "한달 120 줄게, 밥 먹고 즐기자"…편의점 딸뻘 알바생에 조건만남 제안
- 지퍼 열면 쇄골 노출 'For You♡'…"이상한 옷인가?" 특수제작한 이유에 '반전'
- "순하고 착했었는데…" 양광준과 1년 동고동락한 육사 후배 '경악'
- 숙소 문 열었더니 '성큼'…더보이즈 선우, 사생팬에 폭행당했다
- 미사포 쓰고 두 딸과 함께, 명동성당 강단 선 김태희…"항상 행복? 결코"
- "로또 1등 당첨돼 15억 아파트 샀는데…아내·처형이 다 날렸다"
- "자수합니다"던 김나정, 실제 필로폰 양성 반응→불구속 입건(종합)
- '나솔' 10기 정숙 "가슴 원래 커, 줄여서 이 정도…엄마는 H컵" 폭탄발언
- '55세' 엄정화, 나이 잊은 동안 미모…명품 각선미까지 [N샷]
- "'누나 내년 35세 노산, 난 놀 때'…두 살 연하 예비신랑, 유세 떨어 파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