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스파, 5월 8일 컴백 확정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그룹 에스파(aespa·카리나, 윈터, 지젤, 닝닝)가 컴백일을 확정했다.
소속사 에스엠엔터테인먼트(이하 SM)는 "에스파가 5월 8일 새 미니앨범 '마이 월드'(MY WORLD)를 발매한다"고 17일 밝혔다.
에스파가 새 앨범을 발매하는 것은 지난해 7월 2번째 미니앨범 '걸스'(Girls)를 낸 이후 약 10개월 만이다.
SM은 "'리얼 월드'(REAL WORLD)로 돌아온 에스파 멤버들의 새로운 이야기가 펼쳐지는 세계관 시즌2 스토리를 만날 수 있다"고 전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소속사 에스엠엔터테인먼트(이하 SM)는 “에스파가 5월 8일 새 미니앨범 ‘마이 월드’(MY WORLD)를 발매한다”고 17일 밝혔다.
에스파가 새 앨범을 발매하는 것은 지난해 7월 2번째 미니앨범 ‘걸스’(Girls)를 낸 이후 약 10개월 만이다.
새 앨범에는 총 6곡을 수록했다. SM은 “‘리얼 월드’(REAL WORLD)로 돌아온 에스파 멤버들의 새로운 이야기가 펼쳐지는 세계관 시즌2 스토리를 만날 수 있다”고 전했다.
에스파는 이날 컴백 프로모션 홈페이지를 개설했다. 공식 SNS 채널에는 새 앨범 발매를 알리는 로고 티저 영상을 게재했다. 5월 2일에는 수록고 ‘웰컴 투 마이 월드’(Welcome To MY World)를 선공개해 컴백 분위기를 예열한다.
김현식 (ssik@edaily.co.kr)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불륜남 거짓말에 공기총 살해한 40대 남성…법원도 선처했다[그해 오늘]
- 강남 빌딩서 10대 여학생 추락해 숨져
- "선생님 기쁘게"..정명석 성폭행 돕는 혐의 2인자 구속심사
- “집단폭행해 30대 가장 사망케 한 고교생들, 감형 받았다”
- “칵테일에 내 피 섞어 팔아…고객 요청이었다” 혈액테러에 발칵
- '눈누난나' 히트 가수 제시, 한강뷰 집은 어디?[누구집]
- [단독]구광모 회장, 상속세 완납 앞두고…국세청에 "일부 돌려달라" 소송
- 김건희 여사 발버둥치는 아이 안았다?.."천 번이고 안아줘야"
- 이정후, 0의 균형 깬 연장 끝내기 홈런...키움, 파죽의 4연승
- 다시 뜨는 반도체 IPO…흑역사 끝나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