옥주현, 뮤지컬 캐스팅 변경 사과 "작은 수술 받았다…관객에게 죄송"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가수 겸 뮤지컬 배우 옥주현이 건강상의 이유로 뮤지컬 공연을 일부 취소한 것에 대한 미안한 마음을 관객들에게 전했다.
옥주현 16일 자신의 SNS에 "안녕하세요. 최근 뮤지컬 '베토벤 시크릿 시즌2'와 뮤지컬 '레드북'에서 저의 건강 문제로 캐스팅 스케줄을 변경하게 되었습니다"라고 입을 열었다.
최근 뮤지컬 '베토벤 시크릿 시즌2'와 뮤지컬 '레드북'에서 저의 건강 문제로 캐스팅 스케줄을 변경하게 되었습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SBS 연예뉴스 | 김지혜 기자] 가수 겸 뮤지컬 배우 옥주현이 건강상의 이유로 뮤지컬 공연을 일부 취소한 것에 대한 미안한 마음을 관객들에게 전했다.
옥주현 16일 자신의 SNS에 "안녕하세요. 최근 뮤지컬 '베토벤 시크릿 시즌2'와 뮤지컬 '레드북'에서 저의 건강 문제로 캐스팅 스케줄을 변경하게 되었습니다"라고 입을 열었다.
이어 "공연을 찾아주시는 관객분들의 소중한 시간과 귀한 발걸음을 너무나도 잘 알고 있기에, 이번 스케줄 변경으로 불편하셨을 관객분들께 먼저 상황을 설명드리고 사과를 전하고 싶었다. 진심으로 죄송하다"고 고개 숙였다.
그러면서 최근 수술을 받았다고 알렸다. 옥주현은 "얼마 전, 갑작스럽게 작은 수술을 해야 하는 상황을 맞이하게 됐다. 의사 선생님께서 수술 후 이틀정도 회복과 휴식이 가능한 날짜로 조율해야 한다고 하셨고, 그리하여... 금요일에 잘 하고 나왔다"며 "상황을 듣자마자 곧바로 공연 스케줄을 조정해 주시고 걱정해 주신 각 제작사분들과 동료 배우분들께도 감사드린다"고 말했다.
끝으로 옥주현은 "며칠 동안 여러모로 걱정 끼쳐드려 죄송하다. 앞으로 제가 더 좋은 공연으로 보답드릴 수 있게, 더 튼튼한 배우가 되겠다"며 글을 마무리 지었다. 글을 접한 팬들은 옥주현의 쾌유를 비는 응원 메시지를 남겼다.
옥주현은 1998년 그룹 핑클로 데뷔했으며 현재는 뮤지컬 배우로 활동하고 있다.
-다음은 옥주현 글 전문-
안녕하세요. 최근 뮤지컬 '베토벤 시크릿 시즌2'와 뮤지컬 '레드북'에서 저의 건강 문제로 캐스팅 스케줄을 변경하게 되었습니다.
공연을 찾아주시는 관객분들의 소중한 시간과 귀한 발걸음을 너무나도 잘 알고 있기에, 이번 스케줄 변경으로 불편하셨을 관객분들께 먼저 상황을 설명 드리고 사과를 전하고 싶었습니다. 진심으로 죄송합니다. 또 저를 염려해주신 분들께도 죄송함과 감사를 전합니다.
얼마 전, 갑작스럽게 작은 수술을 해야하는 상황을 맞이하게 되었습니다. 의사 선생님께서 수술 후 이틀 정도 회복과 휴식이 가능한 날짜로 조율해야 한다고 하셨고, 그리하여,, 금요일에 잘 하고 나왔어요.
상황을 듣자마자 곧바로 공연 스케줄을 조정해주시고 걱정해주신 각 제작사분들과 동료 배우분들께도 감사드립니다..
며칠 동안 여러모로 걱정 끼쳐드려 죄송합니다. 앞으로 제가 더 좋은 공연으로 보답드릴 수 있게, 더 튼튼한 배우가 되겠습니다. 모두 건강하셔요…
ebada@sbs.co.kr
Copyright ©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재계약 앞둔 블랙핑크 로제...때 아닌 강동원과 열애설 일파만파
- 옥주현, 뮤지컬 캐스팅 변경 사과 "작은 수술 받았다…관객에게 죄송"
- 던, 현아와 '재결합설'에 입 열었다 "서로 제일 사랑하는 건 맞지만…"
- '슈스케' 김은비, 위스키 바 차렸다 "YG 나온 이유는..."
- 추성훈 "BTS 정국, 복싱 진짜 잘 해…마음 먹고 하면 프로 데뷔 가능"
- '집사부일체2' 은지원, "과거 젝키 팬덤, H.O.T 팬덤과 적대 관계…폭력 오가기도 해"
- 손예진, 현빈 일본 스케줄 동행…출산 5개월 만에 동반 나들이
- 현아, '전 연인' 던 신곡 공개 응원 "가장 예쁠 때의 너를 만나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