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슈스케' 김은비, 위스키 바 차렸다 "YG 나온 이유는..."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오디션 프로그램 '슈퍼스타K 시즌2'에 출연하며 큰 인기를 얻었던 김은비가 근황을 공개했다.
지난 15일 유튜브 채널 '근황올림픽'에는 '[김은비를 만나다] 18살에 '슈스케2' 씹어먹고 YG 갔던 여고생... 31살 위스키 바 사장님 된 근황'이라는 영상이 올라왔다.
김은비가 최근 위스키 바를 차렸다는 근황이 담긴 영상이었다.
김은비는 "제가 술을 좋아한다. 알바로 시작했다가 위스키에 빠져 바를 차렸다"라고 근황을 알렸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SBS 연예뉴스 | 김지혜 기자] 오디션 프로그램 '슈퍼스타K 시즌2'에 출연하며 큰 인기를 얻었던 김은비가 근황을 공개했다.
지난 15일 유튜브 채널 '근황올림픽'에는 '[김은비를 만나다] 18살에 '슈스케2' 씹어먹고 YG 갔던 여고생... 31살 위스키 바 사장님 된 근황'이라는 영상이 올라왔다.
김은비가 최근 위스키 바를 차렸다는 근황이 담긴 영상이었다. 김은비는 "제가 술을 좋아한다. 알바로 시작했다가 위스키에 빠져 바를 차렸다"라고 근황을 알렸다. 이어 "(제가 연 가게인지) 알고 오시는 분은 없다. 우연히 오셨다가 알아보는 분들이 종종 있다"라고 덧붙였다.
슈스케 이후에 YG엔터테인먼트에 연습생으로 들어갔던 김은비는 가수 데뷔를 준비하면서 겪은 어려움을 밝혔다. 김은비는 "몸치라 춤 지적을 많이 받았고 살도 연습생 시절에 엄청 독하게 빼 한 달에 8kg를 뺐다"라고 전했다.
YG와 결별한 이유도 공개했다. 김은비는 "허리가 한참 안 좋았다 심적으로 많이 지쳤던 시절이라 연습을 할 수가 없었다"면서 "나와서 1년 정도는 아쉬움과 후회, 미련이 힘들었다"라고 밝혔다.
그러나 음악에 대한 꿈을 놓지는 않았다. 김은비는 "YG를 나온 이후 러브콜이 많았지만 안 하고 싶었고 아이돌이라는 꿈을 접어야겠다고 생각했다. 특히 내 음악을 하고 싶다 생각했다"면서 "혼자 하려다 보니까 데뷔곡 'ppp'를 함께 할 회사를 만나서 데뷔하게 됐다"라고 말했다.
ebada@sbs.co.kr
Copyright ©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재계약 앞둔 블랙핑크 로제...때 아닌 강동원과 열애설 일파만파
- 옥주현, 뮤지컬 캐스팅 변경 사과 "작은 수술 받았다…관객에게 죄송"
- 던, 현아와 '재결합설'에 입 열었다 "서로 제일 사랑하는 건 맞지만…"
- '슈스케' 김은비, 위스키 바 차렸다 "YG 나온 이유는..."
- 추성훈 "BTS 정국, 복싱 진짜 잘 해…마음 먹고 하면 프로 데뷔 가능"
- '집사부일체2' 은지원, "과거 젝키 팬덤, H.O.T 팬덤과 적대 관계…폭력 오가기도 해"
- 손예진, 현빈 일본 스케줄 동행…출산 5개월 만에 동반 나들이
- 현아, '전 연인' 던 신곡 공개 응원 "가장 예쁠 때의 너를 만나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