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상에도 뉴욕 여행길 올랐던 래시퍼드…비행기 ‘전세’에 3억 썼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핵심 공격수 마커스 래시퍼드가 휴식도 화끈하게 보냈다.
래시퍼드는 맨유의 명실상부한 핵심 공격수로 우뚝 섰다.
하지만 래시퍼드는 사타구니 부상으로 결장 중이다.
래시퍼드는 지난달 3월 A매치 기간에도 부상으로 잉글랜드 축구대표팀에 함께하지 못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서울 | 박준범기자]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핵심 공격수 마커스 래시퍼드가 휴식도 화끈하게 보냈다.
래시퍼드는 맨유의 명실상부한 핵심 공격수로 우뚝 섰다. 올시즌 전 대회를 통틀어 52경기에 출전해 28골을 기록했다. 크리스티아누 호날두(알 나스르)가 팀을 떠난 뒤 사실상 맨유 공격을 이끌다시피했다. 하지만 래시퍼드는 사타구니 부상으로 결장 중이다.
래시퍼드는 지난달 3월 A매치 기간에도 부상으로 잉글랜드 축구대표팀에 함께하지 못했다. 당시 래시퍼드는 미국 뉴욕으로 여행을 떠나 구설수에 오르기도 했다. 직접 여행 사진을 SNS에 올렸다. 가레스 사우스게이트 잉글랜드 축구대표팀 감독은 개의치 않아했지만, 팬들은 그를 비판했다.
그런 가운데 영국 매체 ‘미러’는 16일(한국시간) 래시퍼드가 뉴욕 여행으로 쓴 비용을 언급했다. ‘미러’에 따르면, 래시퍼드는 약혼녀 루시아 로이와 오붓한 여행을 즐겼다. 래시퍼드는 비행기 전세를 위해 24만 파운드(약 3억8900만원)을 지출했다. 이 비행기는 124명을 수용할 수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beom2@sportsseoul.com
Copyright © 스포츠서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박군, 스킨십 리스 고백 “결혼 후 한영이 피해”(‘동상이몽2’)
- 이솔이, 슬립 원피스로 역대급 몸매자랑, 박성광도 ‘좋아요’
- ‘은퇴 선언’ 박유천, 자숙 끝은 자연인? 확 달라진 근황 공개
- 이건 못참지! ‘코리안 좀비’ 정찬성, 우상으로 꼽은 UFC 할로웨이의 지목에 ‘활활’
- 전현무 “한혜진은 패션계 원톱” 결별 4년만에 주어없이 언급 [나혼산]
- 이시영, 난간에 대롱대롱 매달린 근력 납득 가능한 탄탄+섹시 비키니 몸매
- 심형탁, 日 연인 ♥사야와 2세 계획 공개.. “파이팅 심 씨”
- ‘스물’ 정주연, 4월의 신부 됐다…신라호텔서 야외 웨딩
- ‘국민 시어머니’ 반대 무릅썼더니 피로감만…이승기·이다인 결혼 축의금 기부처 놓고 설왕설
- 던 “현아와 재결합? 서로 제일 사랑하는 사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