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짜가 나타났다' 백진희, 안재현-차주영 결혼식 파토내며 최고 시청률 갱신
‘진짜가 나타났다!’의 백진희가 안재현과 차주영의 결혼을 막아섰다.
16일(어제) 방송된 KBS 2TV 주말드라마 ‘진짜가 나타났다!’(연출 한준서/ 극본 조정주/ 제작 빅토리콘텐츠) 8회에서 오연두(백진희 분)는 공태경(안재현 분)과 장세진(차주영 분)의 결혼식장에 등장한 뒤 공태경의 아기를 가졌다고 선언, 앞으로 펼쳐질 이야기에 궁금증을 더했다.
어제 방송된 8회에서 공태경은 자신의 집에 찾아온 강봉님(김혜옥 분)을 보고도 당황한 것도 잠시 오연두가 자신의 프러포즈를 거절했다고 말하며 겨우 위기를 모면하는 모습으로 쫄깃함을 안겼다. 이에 강봉님은 공태경을 집으로 초대하고는 그를 사위라고 부르는 등 예측할 수 없는 스토리 전개가 이어졌고 공태경은 오연두에게 다시 한번 계약 결혼을 제안했다.
그런가 하면 오연두와 이인옥(차화연 분)의 심상치 않은 인연도 예고됐다. 강봉님을 찾기 위해 공태경의 집 앞으로 향했던 오연두는 우연히 이인옥을 만났고 이인옥은 과거 자신의 모습과 비슷하다고 느끼며 애정 어린 시선으로 오연두를 바라봤다.
이인옥은 오연두를 집으로 초대해 식사를 대접했다. 이를 거절하기 어려웠던 오연두는 그녀의 집을 방문했고, 평소 입덧이 심해 밥을 먹지 못했지만 유일하게 이인옥이 만든 음식이 몸에서 받아들여지자 신기해하며 맛있게 식사를 마쳤다.
오연두와 공태경, 장세진, 이인옥의 4자 대면도 이루어졌다. 이인옥의 초대로 공태경의 집에 있었던 오연두는 집으로 들어오던 공태경과 장세진을 마주쳤고, 장세진은 오연두의 임신을 축하하는 동시에 청첩장을 건네는 등 묘한 분위기 속 세 사람의 모습이 흥미진진했다.
공태경의 또 다른 가족 이야기도 시선을 모았다. 공지명(최자혜 분)의 임신 사실을 차현우(김사권 분)가 알게 됐고, 공태경의 결혼식 참석을 위해 집으로 돌아온 공유명(유재이 분)은 남자친구 제이(최윤제 분)로부터 갑작스럽게 프러포즈를 받았다. 이를 거절한 공유명은 제이와 이별하게 됐고, 이후 우연히 그와 똑같이 생긴 오연두의 남동생 오동욱(최윤제 분)과 편의점에서 마주치게 되면서 첫 만남부터 키스를 하는 등 충격적인 스토리가 펼쳐졌다.
오연두는 한편 강봉님을 비롯한 가족들에게 공태경이 다른 여자와 결혼을 앞두고 있다는 것과 아기 아빠가 아니라는 사실까지 솔직하게 털어놨다. 아기 아빠가 공태경이 아니라는 사실에 큰 충격을 받은 강봉님은 메모를 남긴 뒤 집에서 사라졌고, 오연두와 그녀의 가족은 그런 강봉님을 찾아 나섰다.
그 시각 공태경과 장세진의 성대한 결혼식이 열렸다. 김준하(정의제 분)는 장세진과 공태경의 결혼을 막기 위해 고군분투했고, 이를 발견한 장호(김창완 분)가 그를 막아서며 실랑이를 벌였다. 이로 인해 장호는 의식을 잃었고, 장세진과 함께 신부 입장을 할 수 없게 됐다. 소식을 접한 장세진은 이 상황에서도 결혼을 택하며 모두를 깜짝 놀라게 했다.
방송 말미 오연두가 공태경과 장세진의 결혼식에 등장해 공태경의 아이를 가졌다고 선언, 보는 이들의 손에 땀을 쥐게 했다. 결혼식장에 당당히 모습을 드러낸 오연두는 “누가 맘대로 결혼하래! 내 배 속에 든 니 애는 어쩔거냐고!”라고 외쳤고, 어안이 벙벙한 공태경의 놀란 표정까지 비추어지며 이 상황을 헤쳐 나가야 할 이들의 스토리가 더욱 기대를 모았다.
방송을 접한 시청자들은 “몰입도가 좋아서 한 시간이 십분 같아요”, “주변 인물들 스토리도 너무 재미있네요”, “세진이 아빠 어떻게 되는 거지, 다쳐서 걱정”, “연두 마지막에 엄마 때문에 용기 낸 거야? 대박”, “통쾌 유쾌 상쾌 드라마가 나왔다. 꿀잼”, “엔딩 소리 내어 웃었어요. 다음 주 빨리 왔으면” 등 다채로운 반응을 보였다.
한편 KBS 2TV 주말드라마 ‘진짜가 나타났다!’ 8회는 시청률 21.7%(닐슨코리아 제공, 전국 기준)를 기록, 자체 최고 시청률을 경신하며 일요일에 방송된 모든 프로그램을 통틀어 1위를 차지하는 동시에 드라마를 향한 뜨거운 화제력을 입증했다.
iMBC 김경희 | 사진제공 KBS
Copyright © MBC연예.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금지.
- "무서워"…레이서 김새론, 음주사고 벌금 2000만 원에 입 열어
- "싱크대 앞에서 넘어져"…현미, 타살+극단선택 정황無 [종합]
- "손담비 바람? 이혼"…이규혁, 무릎 꿇고 빌어도 선처無
- 비 아내 김태희, 세무조사 탈탈? "불미스러운無" [공식입장]
- "살인마는 웃고 그 가족은 돈 요구"…온도니쌤, 피해 유족의 분노 [소셜iN]
- '불주먹 폭행맨' 웃음거리 된 황영웅, 또 여친 폭행설 [이슈iN]
- 루머? 팩트! 송중기♥케이티, 속도위반 임신+재혼에 '발칵' [종합]
- '미스트롯' 정미애, 설암 3기 "혀 절단+얼굴 비뚤어져 돌연 잠적"
- '강도 총격' K팝스타 샘김 아버지 사망 "명복 빌어" [공식입장]
- "노출+노화? 당연해!"…송혜교는 송혜교, 지껄임 비웃은 패기 [화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