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은퇴' 박유천, 해외 체류 중 근황…사라진 오른팔 문신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마약 스캔들 등으로 연예계 은퇴를 선언했던 박유천이 해외에 체류중인 근황을 전했다.
영상에서 박유천은 편안한 옷차림으로 트래킹을 하고, 양들에게 먹이를 주는 등 여유로운 시간을 보내고 있다.
박유천은 약 2년 동안 태국, 일본, 중국 등을 오가며 생활하는 것으로 알려졌다.
선고 전 박유천은 "마약 투약 혐의가 사실일 경우 연예계를 은퇴하겠다"라고 선언했지만, 1년 만에 번복하고 태국에서 팬미팅을 개최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티브이데일리 김지하 기자] 마약 스캔들 등으로 연예계 은퇴를 선언했던 박유천이 해외에 체류중인 근황을 전했다.
박유천의 소속사 로그북엔터테인먼트는 최근 공식 채널에 박유천의 일상을 공개했다.
영상에서 박유천은 편안한 옷차림으로 트래킹을 하고, 양들에게 먹이를 주는 등 여유로운 시간을 보내고 있다.
전보다 살이 오른 모습이다. 왼쪽 팔 문신이 영상에 잡혔지만, 과거 오른쪽 팔에 했던 여성 얼굴 문신은 사라진 상태다.
박유천은 약 2년 동안 태국, 일본, 중국 등을 오가며 생활하는 것으로 알려졌다.
한편 박유천은 지난 2019년 필로폰 투약 혐의로 구속 기소돼 징역 10개월에 집행유예 2년을 선고 받았다. 선고 전 박유천은 "마약 투약 혐의가 사실일 경우 연예계를 은퇴하겠다"라고 선언했지만, 1년 만에 번복하고 태국에서 팬미팅을 개최했다. 영화 '악에 바쳐'를 통해 국내 연예계에도 복귀하려는 움직임을 보여 비난을 받았다.
[티브이데일리 김지하 기자 news@tvdaily.co.kr/사진=유튜브 캡처]
박유천
[ Copyright ⓒ * 세계속에 新한류를 * 연예전문 온라인미디어 티브이데일리 (www.tvdaily.co.kr) /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
Copyright © 티브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지드래곤, 신세계 회장 외손녀와 열애설…YG, 노코멘트
- 송중기 여친, 방산업체 재력가 父+모델 출신 母설
- 엑소 출신 크리스, 성폭행 혐의로 화학적 거세 당하나
- 김고은·손흥민 황당무계 열애설, 장희령 비공개 SNS서 시작 [종합]
- 광고계가 밝힌 프리지아 몸값…"부르는 게 값" vs "명품은 힘들어" [이슈&톡]
- 민희진, 좌절된 어도어 대표직 복귀 '法 각하 이어 이사회 부결' [이슈&톡]
- 아일릿, 앨범 누적 판매량 100만장 돌파 "데뷔 7개월 만의 성과"
- '구탱이형' 故김주혁, 오늘(30일) 사망 7주기
- ‘전, 란’ 강동원은 왜 어색한 사극톤을 고집할까 [인터뷰]
- ‘대표 복귀 불발’ 민희진 측 “주주간계약 효력, 유효해” [공식입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