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지환 대수비’ PIT, STL에 연장 끝내기 역전패..에드먼 끝내기타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피츠버그가 세인트루이스에 패했다.
피츠버그 파이어리츠는 4월 17일(한국시간) 미국 미주리주 세인트루이스 부시스타디움에서 열린 '2023 메이저리그' 세인트루이스 카디널스와 경기에서 패했다.
이날 경기에서 피츠버그는 연장 10회 4-5 끝내기 역전패를 당했다.
피츠버그는 세인트루이스 원정 4연전을 2승 2패로 마쳤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안형준 기자]
피츠버그가 세인트루이스에 패했다.
피츠버그 파이어리츠는 4월 17일(한국시간) 미국 미주리주 세인트루이스 부시스타디움에서 열린 '2023 메이저리그' 세인트루이스 카디널스와 경기에서 패했다.
이날 경기에서 피츠버그는 연장 10회 4-5 끝내기 역전패를 당했다. 피츠버그는 세인트루이스 원정 4연전을 2승 2패로 마쳤다.
미치 켈러(PIT)와 마일스 마이콜라스(STL)가 선발 맞대결을 펼친 이날 경기에서 양팀은 1회부터 점수를 주고받았다.
피츠버그는 1회초 브라이언 레이놀즈의 희생플라이로 1점을 얻었다. 세인트루이스는 1회말 윌슨 콘트레라스가 동점 적시타를 기록해 균형을 맞췄다.
피츠버그는 2회초 오스틴 헤지스의 적시타로 앞서갔고 6회초 상대 실책으로 1점을 얻어 3-1까지 달아났다.
세인트루이스는 6회말 라스 눗바가 동점 2점포를 쏘아올려 다시 승부를 원점으로 돌렸다.
승부는 연장으로 향했고 피츠버그는 10회초 케이넌 스미스-은지바의 땅볼로 1점을 얻었다. 세인트루이스는 10회말 놀란 고먼이 동점 1타점 2루타, 토미 에드먼이 끝내기 안타를 터뜨려 승리했다.
세인트루이스는 선발 마이콜라스가 5.2이닝 3실점(2자책)을 기록했고 안드레 팔란테가 1이닝 무실점, 잭 톰슨이 1.1이닝 무실점, 지오바니 가예고스가 1이닝 무실점, 드류 버하겐이 1이닝 1실점(비자책)을 기록해 승리했다.
피츠버그는 선발 켈러가 6이닝 3실점을 기록했고 듀안 언더우드 주니어가 1이닝 무실점, 콜린 홀더맨이 1이닝 무실점, 데이빗 베드나르가 1이닝 무실점을 기록했다. 그리고 윌 크로우가 연장 10회 끝내기를 허용해 패했다.
배지환은 이날 연장 10회 대수비로 출전했다.(사진=피츠버그 파이어리츠)
뉴스엔 안형준 markaj@
사진=ⓒ GettyImagesKorea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그야말로 ‘역사적인’ 시작, 탬파베이의 질주는 어디까지?[슬로우볼]
- ‘최대어’ 오타니는 확실한데..FA 시장 돈 잔치, 올겨울에도 이어질까[슬로우볼]
- 뭐가 달라진걸까, 시즌 초반 ML 폭격 중인 맷 채프먼[슬로우볼]
- 드디어 전체 3순위 잠재력 폭발? 달라진 알렉 봄[슬로우볼]
- SD의 마운드 모험은 정답? 기대 이상으로 시작한 루고[슬로우볼]
- 올해는 다르다? 반전 성적으로 시즌 시작하는 타자들[슬로우볼]
- G-Rod도 무난히..투타 특급 유망주 모두 데뷔한 BAL, 질주 시작?[슬로우볼]
- ‘헐값에 주워온’ 5할타자? 앤더슨과 밀워키의 만남, 윈-윈 될까[슬로우볼]
- ‘굴욕의 시간’ 딛고 쾌조의 출발..조이 갈로, 올해는 달라질까[슬로우볼]
- 제로섬? 공생? 중요한 기로에서 얽힌 두 포수의 운명[슬로우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