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상민 “10년 넘게 빚 청산…사람이 싫었다”(미우새)[결정적장면]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미우새' 이상민이 빚 청산 이후 공허을 털어놓았다.
지난 4월 16일 방송된 SBS 예능프로그램 '미운 우리 새끼'(이하 '미우새')에서는 이상민과 김종국이 정신과 상담을 받는 현장이 공개됐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장다희 기자]
'미우새' 이상민이 빚 청산 이후 공허을 털어놓았다.
지난 4월 16일 방송된 SBS 예능프로그램 '미운 우리 새끼'(이하 '미우새')에서는 이상민과 김종국이 정신과 상담을 받는 현장이 공개됐다.
이날 정신건강의학과 전문의 양재진, 양재웅 형제를 만나 속내를 털어놓은 이상민. 그는 "올해가 제일 힘들다. 왜냐하면 목적이 빚을 갚는 것이었는데, 열심히 일할 땐 어떤 감정도 없었다. 그런데 올해 빚이 정리가 된다는 걸 알고 일하니까 감정적으로 힘들더라"고 털어놨다.
이어 "지금 어머니가 위독하시다. 5년 째 병원에 누워계신다. 그게 가장 큰 걱정거리다. 모든 것이 끝나고 다 같이 행복하게 무언가를 하고 싶은데 없는 거다"라고 덧붙였다.
이상민은 "집과 일만 반복하며 10년 이상을 살다보니 방송을 하면서 모든 외부와 접촉을 끊었다. 그냥 사람이 싫었다. 아무것도 되는 게 없었다"고 말해 안타까움을 자아냈다.
이에 양재진은 "빚 갚는게 끝이 났을 때, 목표가 사라지는 순간 희망찰 순 있지만 굉장히 공허해질 가능성이 크다"면서 "이상민은 생각보다 불안도, 긴장도가 높은 분이시다. 자기 주장이 강한 분도 아니다. 거절도 못하고, 하고 싶은 말도 못하시는 것 같다. 왜냐하면 만났다가 잘못된 선택을 할 수 있기 때문"이라고 말했다. 이어 "내 감정을 표현하는 걸 연습해야 한다. 대신 천천히 하셔야 한다"고 덧붙였다.
이상민은 "저는 제 감정을 모르겠다. 딱 하나, '똑같이 생활하라'가 떠오른다"고 했다. (사진=SBS '미우새')
뉴스엔 장다희 diamond@newsen.com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진화♥’ 함소원, 이혼 소동 후 밝은 근황…딸과 함께 드레스 입고 먹방
- 손석구, 우아한 미모의 母 공개 “내가 뱃속에 있을 때 우울증” 고백(백반기행)[결정적장면]
- [단독]현빈♥손예진, ‘금일 나란히 입국’ 이혼설 종결시키는 다정한 투샷[포토엔HD]
- 송가인母 “남편도 반대한 신내림, 거부하면 딸에게 대물림될까봐”(마이웨이)
- 추성훈, ♥야노시호 닮은 추사랑 “韓 모델 사무실 집어 넣으려고”(전참시)[결정적장면]
- ‘은퇴 선언’ 박유천 근황, 완전히 달라진 외모…중후하고 편안한 미소
- 이상화, 은퇴 후유증 고백 “하지정맥류 수술시 6개월간 못걷는 상태”(걸환장)
- 이수근, 173㎝ 장원영과 굴욕 투샷 “계속 크는구나” 감탄(아는 형님)
- 이승기♥이다인, 싱가포르서 포착 “다정한 두 사람…사진 거절 당해”
- 송지효 파격 공항패션, 유재석 “멋있긴 한데…” 민망 ‘런닝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