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이티즈·싸이커스, 5월 日 ‘더 댄스 데이 라이브 2023’ 출연
동아닷컴 전효진 기자 2023. 4. 17. 03:00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그룹 에이티즈(ATEEZ)와 싸이커스(xikers)가 오는 5월 11일과 12일 양일간 일본 무도관에서 개최되는 니혼 TV '더 댄스 데이 라이브 2023(THE DANCE DAY LIVE 2023)'에 함께 출연한다.
이렇듯 일본 현지에서 많은 관심을 끌었던 에이티즈와 싸이커스가 함께 현지 프로그램에 출연해 소속사 선후배로서 패밀리십을 보여줄 예정이다.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동아닷컴]
그룹 에이티즈(ATEEZ)와 싸이커스(xikers)가 오는 5월 11일과 12일 양일간 일본 무도관에서 개최되는 니혼 TV ‘더 댄스 데이 라이브 2023(THE DANCE DAY LIVE 2023)’에 함께 출연한다.
‘더 댄스 데이’는 일본의 니혼 TV에서 방송하는 프로그램으로, 장르나 실력에 상관없이 일본의 모든 댄서가 모이는 초대형 댄스 프로젝트다. 에이티즈와 싸이커스는 특별 무대를 선보이며 더욱 즐겁게 할 전망이다.
앞서 에이티즈는 일본 싱글 2집 ‘리미트리스(Limitless)’를 발매하여 오리콘 일간 싱글 차트 1위, 주간 싱글 차트 2위, 빌보드 재팬 ‘핫 애니메이션’ 1위 및 ‘핫 100’ 6위 등 각종 차트를 휩쓸며 많은 사랑을 받았다.
지난달 30일 미니 1집 ‘하우스 오브 트리키 : 도어벨 링잉(HOUSE OF TRICKY : Doorbell Ringing)’을 발매한 신인 그룹 싸이커스 역시 데뷔 후 일주일 만에 일본 오리콘 일간 앨범 차트 정상에 이름을 올렸다.
이렇듯 일본 현지에서 많은 관심을 끌었던 에이티즈와 싸이커스가 함께 현지 프로그램에 출연해 소속사 선후배로서 패밀리십을 보여줄 예정이다.
동아닷컴 전효진 기자 jhj@donga.com
Copyright © 스포츠동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스포츠동아에서 직접 확인하세요. 해당 언론사로 이동합니다.
- 이순재, 손녀 옆에서 대성통곡…위엄 내려놨다 (‘패밀리’)
- 김숙♥이대형 핑크빛 분위기, “책임질거면 해도 돼” (당나귀귀)
- 조세호 ♥여친 생겼나? “그대와 함께해 모든 게 행복♥” [DA★]
- 던♥현아, 관심 끄라더니…헤어져도 커플 마케팅ing [DA:스퀘어]
- 모건 프리먼, 상상불가 불륜…결혼 24년만에 이혼 소송 (장미의 전쟁)
- 오또맘, 전신 레깅스 입고 댄스…적나라한 볼륨 몸매 [DA★]
- 이효리, 바지 대신 팬티스타킹만? 독특 패딩 패션 [DA★]
- 기은세, 이민정 이혼 승소 돕는다…프로 변호사 변신 (그래, 이혼하자)
- “가슴 만져 봐도 돼요?” 구남친 발언에 구여친도 ‘어이 상실’ (구남친클럽)
- 한가인 응급실行 “새벽에 죽을 뻔…일어나지도 못해” (자유부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