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재석♥' 나경은, '42세'가 믿기지 않는 최근 미모 공개돼…유재석이 반할만 했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유재석의 언급을 통해서만 알 수 있었던 아나운서 출신 나경은의 근황이 전해졌다.
MBC 아나운서 출신 배우 김경화가 최근 연극 '파우스트'에 응원을 와준 선후배들과 함께 한 사진을 올렸다.
공개된 사진 속에서 나경은은 아나운서로 활동하던 모습 그대로 단아한 자태를 자랑, 팬들을 깜짝 놀라게 했다.
한편 나경은 MBC를 지난 2013년 퇴사, 공개적인 대외 활동은 하지 않고 육아에만 집중하고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조선 이정혁 기자]유재석의 언급을 통해서만 알 수 있었던 아나운서 출신 나경은의 근황이 전해졌다.
MBC 아나운서 출신 배우 김경화가 최근 연극 '파우스트'에 응원을 와준 선후배들과 함께 한 사진을 올렸다.
이 가운데에는 그를 응원하기 위해 극장을 찾은 옛 동료 나경은의 오랜만의 모습이 눈길을 끈다.
이날 김경화는 "역삼에서 마곡으로 머얼리! 이사한 LG 아트센터까지 절 찾아와주고 격려해주고, 잘 보았다고 디테일한 이야기를 나누다 보면 요즘 저는 최고 행복한 시간을 보내고 있는 거 같아요"라고 응원을 와준 동료들에게 고마움을 표했다.
공개된 사진 속에서 나경은은 아나운서로 활동하던 모습 그대로 단아한 자태를 자랑, 팬들을 깜짝 놀라게 했다. 42세라는 사실이 믿기지 않을 정도로, 전성기 시절의 미모를 간직하고 있는 것.
한편 나경은 MBC를 지난 2013년 퇴사, 공개적인 대외 활동은 하지 않고 육아에만 집중하고 있다.
개그맨 유재석과 과거 MBC 예능 프로그램 '무한도전'을 통해 인연을 맺었으며, 9살차를 극복하고 지난 2008년 결혼해 2010년 첫째 아들 지호 군, 2018년에는 둘째 딸 나은 양을 품에 안았다. 유재석은 방송 중에 종종 나경은을 언급하면서, 다정한 현실 부부의 근황을 전해왔다.
이정혁 기자 jjangga@sportschosun.com
Copyright © 스포츠조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SC이슈]백종원, 무슨 잘못 했길래 '♥소유진'에게 엄청 욕을? "어떻게 밤밤이라 그러냐"
- 기안84 "이참에 한혜진과 연락하길"…전여친 언급에 전현무 분노 ('나혼산')[SC리뷰]
- 김숙♥이대형, 꽁냥꽁냥 마트 데이트…8살 연상연하 커플 분위기 ('당다귀귀')
- [SC이슈]치과의사 이수진, 살해 협박 편지 받아 '충격'…'로맨스 스캠'이 뭐길래
- '유재석♥' 나경은 근황 포착 '42살 남매맘' 여전한 미모의 마봉춘
- 지드래곤, '조카 바보' 어깨 올라가는 온가족 지원사격...조카도 'PO…
- [SC이슈] "세상이 억까" 이홍기, 최민환 빠진 첫 공연서 '피의 쉴드…
- [SC이슈] 박수홍♥김다예, 백일해 논란 사과에도 갑론을박 "'슈돌'은 …
- "40대 안믿겨" 송혜교, 핑클 이진과 또 만났다..주름하나 없는 동안 …
- 쯔양 '전 남친 착취 폭로' 그후 겹경사 터졌다 "1000만 다이아 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