뱀뱀, 바가지 수레 친구 첫 거절 후 눈물 “손절해 슬퍼”(장사천재 백사장)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뱀뱀이 바가지 수레 친구를 거절하는 데 성공했다.
이날 이장우와 함께 장을 보러 나온 뱀뱀의 앞에는 뱀뱀의 50디르함 수레 친구가 재등장했다.
결국 수레 친구와 눈이 마주친 뱀뱀은 이날만큼은 "오늘은 괜찮다"며 거절을 했다.
처음으로 거절에 성공한 뱀뱀은 이후 백종원에게 "아까 왔는데 저 거절했다"고 보고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서유나 기자]
뱀뱀이 바가지 수레 친구를 거절하는 데 성공했다.
4월 16일 방송된 tvN 예능 '장사천재 백사장' 3회에서는 뱀뱀이 드디어 '바가지'에서 탈출했다.
이날 이장우와 함께 장을 보러 나온 뱀뱀의 앞에는 뱀뱀의 50디르함 수레 친구가 재등장했다. 자연스럽게 수레를 파킹하는 그에 이장우가 대신 거절을 했지만 그는 물러서지 않았다. 결국 수레 친구와 눈이 마주친 뱀뱀은 이날만큼은 "오늘은 괜찮다"며 거절을 했다.
처음으로 거절에 성공한 뱀뱀은 이후 백종원에게 "아까 왔는데 저 거절했다"고 보고했다. 이에 백종원이 "얘기 했냐. 비싸다고. 아빠한테 혼났다고 얘기했냐"고 묻자 뱀뱀은 그저 "오늘 안 한다고 (했다)"고 소심하게 답했다.
뱀뱀은 이후 눈이 매운 채료를 다듬으며 어쩔 수 없이 흐르는 눈물에 "친구랑 손절해서 슬픈가 보다"고 너스레 떨어 웃음을 자아냈다. (사진=tvN '장사천재 백사장' 캡처)
뉴스엔 서유나 stranger77@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손석구, 우아한 미모의 母 공개 “내가 뱃속에 있을 때 우울증” 고백(백반기행)[결정적장면]
- ‘진화♥’ 함소원, 이혼 소동 후 밝은 근황…딸과 함께 드레스 입고 먹방
- [단독]현빈♥손예진, ‘금일 나란히 입국’ 이혼설 종결시키는 다정한 투샷[포토엔HD]
- 송가인母 “남편도 반대한 신내림, 거부하면 딸에게 대물림될까봐”(마이웨이)
- 추성훈, ♥야노시호 닮은 추사랑 “韓 모델 사무실 집어 넣으려고”(전참시)[결정적장면]
- 이상화, 은퇴 후유증 고백 “하지정맥류 수술시 6개월간 못걷는 상태”(걸환장)
- ‘故 김주혁 아버지’ 김무생, 오늘(16일) 18주기…그리운 배우 부자
- 이수근, 173㎝ 장원영과 굴욕 투샷 “계속 크는구나” 감탄(아는 형님)
- 이승기♥이다인, 싱가포르서 포착 “다정한 두 사람…사진 거절 당해”
- 송지효 파격 공항패션, 유재석 “멋있긴 한데…” 민망 ‘런닝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