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혜옥, 안재현 프러포즈 알고 돌변 “오늘부터 내 사위” (진짜가 나타났다)

김한나 기자 2023. 4. 16. 20:24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KBS2 방송 캡처



‘진짜가 나타났다’ 김혜옥이 안재현을 사위라 불렀다.

16일 오후 방송된 KBS2 주말드라마 ‘진짜가 나타났다’에서는 안재현을 사위라 부르며 집에 초대한 김혜옥의 모습이 전파를 탔다.

이날 강봉님(김혜옥)은 공태경(안재현)의 집을 찾아냈고 이 사실을 알게 된 오연두(백진희)는 다급하게 움직였다.

은금실(강부자) 집 초인종을 눌린 강봉님은 “여기 공태경 씨 집이죠! 맞잖아요!”라고 소리쳤고 공태경 가족들은 의아해하며 인터폰을 바라봤다.

대문을 열고 나타난 공태경에 강봉님은 “내가 이대로 물러설 줄 알았지? 어림없다 이놈. 들어가자! 가서 네 부모 낯짝 좀 보자”라며 달려들었다.

고정하라며 막아서는 공태경에 그는 “너처럼 무책임한 자식새끼 낳은 네 부모한테 따질 거야. 죽어도 내 딸 미혼모 안 만들어. 결혼 안 해주면 애 못 낳게 할 거라고!”라고 소리쳤다.

공태경은 따질 사람은 오연두라며 “저 어제 오연두 씨한테 청혼했습니다. 아이 아빠 해주겠다고 했는데 거절당했어요”라고 말했다.

KBS2 방송 캡처



오연두는 공태경 집을 찾아 초인종을 누르려했고 이때 이인옥(차화연)과 마주치게 됐다. 이인옥은 급한 환자 때문에 병원에 갔다는 공태경에 “그 이상한 아줌마는 왜 널 찾는데? 별 일 아니라니 다행이구나”라며 전화를 끊었고 이를 들은 오연두는 이만 가보겠다며 걸음을 옮겼다.

그런 오연두를 붙잡은 이인옥은 여기 택시가 잘 안 다닌다며 차를 내어줬다.

집에 돌아온 오연두는 공태경을 발견하고 “여기 왜 있어요. 여기가 어디라고 와요!”라며 깜짝 놀랐다. 이에 공태경은 “어머님이 오자고 하셔서요. 왜 이제 와요. 오연두 씨 없어서 어색해 죽는 줄 알았네“라고 말했고 끌어내려는 오연두를 본 강봉님은 자신의 손님이라며 막아섰다.

강봉님은 “엄마라도 부르지도 마. 네가 우리 사위랑 결혼하기 싫다고 했다며! 결혼 하든 말든 오늘부터 내 사위야! 우리 식구라고! 싫으면 네가 이 집에서 나가!”라며 오연두에게 큰소리쳤다.

강봉님의 가족들은 공태경이 NX 그룹 아들인 것을 알고 깜짝 놀랐다. NX 그룹 면접에서 떨어졌다고 말한 오동욱(최윤제)은 재벌도 여기서는 사위라며 검증에 들어가야 한다며 소주를 들이밀었다.

공태경은 애살맞게 강봉님이 따라준 소주를 원샷했고 가족들은 흡족해했다.

한편 KBS2 주말드라마 ‘진짜가 나타났다’는 오후 8시 5분에 만나볼 수 있다.

김한나 온라인기자 klavierk@kyunghyang.com

Copyright © 스포츠경향.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