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짜가’ 안재현 “백진희에게 청혼했다가 거절 당해”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안재현이 백진희에게 청혼했다가 거절 당했다고 밝혔다.
16일 방송된 KBS 2TV '진짜가 나타났다!'에서 강봉님(김혜옥)은 공태경(안재현)을 발견하고, 그의 집 초인종을 눌렀다.
강봉님은 "죽어도 내 딸 미혼모 안 만든다"며 공태경에게 따졌고, 공태경은 "따질 것은 제 부모님이 아니라 오연두(백진희) 씨다. 저 어제 오연두 씨한테 청혼했는데 거절 당했다"고 말했다.
집에는 강봉님이 초대한 공태경이 있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16일 방송된 KBS 2TV ‘진짜가 나타났다!’에서 강봉님(김혜옥)은 공태경(안재현)을 발견하고, 그의 집 초인종을 눌렀다. 공태경은 자신을 애타게 찾는 강봉님을 만나러 나갔다.
강봉님은 “죽어도 내 딸 미혼모 안 만든다”며 공태경에게 따졌고, 공태경은 “따질 것은 제 부모님이 아니라 오연두(백진희) 씨다. 저 어제 오연두 씨한테 청혼했는데 거절 당했다”고 말했다.
오연두는 뒤늦게 공태경의 집 앞에 도착해 초인종을 누르려던 순간, 공태경을 찾으러 나왔던 이인옥(차화연)과 마주쳤다. 오연두는 이인옥의 배려에 차를 타고 집으로 돌아올 수 있었다.
집에는 강봉님이 초대한 공태경이 있었다. 공태경은 강봉님이 차려준 밥을 맛있게 먹는가 하면, 술까지 넙죽 받아마시는 모습을 보였다.
[유은영 스타투데이 객원기자]
Copyright © 스타투데이.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