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또 웨딩드레스 입은 혜정아” 차주영… CG 필요 없는 압도적인 ‘볼륨감’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차주영이 웨딩드레스 자태를 공개했다.
16일 오후 차주영은 '여러분 청첩장은 어제 받아보셨죠? 세진이 드디어 오늘.. 축하해 주러 오세요^^ 오늘 밤 08:05 @kbsdrama #진짜가나타났다 신부대기실에서 떨고 있는 중입니다 #태경세진'이라며 영상을 게재했다.
공개된 영상은 드라마 촬영을 위해 순백의 드레스를 입은 차주영이 포즈를 취하고 있는 모습.
차주영의 늘씬하고 탄탄한 몸매에 보는 팬들의 시선이 집중됐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OSEN=박근희 기자] 배우 차주영이 웨딩드레스 자태를 공개했다.
16일 오후 차주영은 ‘여러분 청첩장은 어제 받아보셨죠? 세진이 드디어 오늘.. 축하해 주러 오세요^^ 오늘 밤 08:05 @kbsdrama #진짜가나타났다 신부대기실에서 떨고 있는 중입니다 #태경세진’이라며 영상을 게재했다.
공개된 영상은 드라마 촬영을 위해 순백의 드레스를 입은 차주영이 포즈를 취하고 있는 모습. 차주영은 화려한 비즈가 박힌 드레스를 입고 카메라를 응시하고 있다. 차주영의 늘씬하고 탄탄한 몸매에 보는 팬들의 시선이 집중됐다.
한편, 차주영은 넷플릭스 오리지널 시리즈 '더 글로리'에서 최혜정 역을 연기하며 많은 사랑을 받았다. 현재는 KBS 2TV 주말드라마 '진짜가 나타났다'에 출연 중이다.
/ skywould514@osen.co.kr
Copyright © OSE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