백진희, 파국 예고…안재현·차주영 결혼식장 난입 (진짜가 나타났다!)

동아닷컴 전효진 기자 2023. 4. 16. 19:50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KBS2 주말드라마 '진짜가 나타났다!' 백진희가 안재현과 차주영 결혼식장에 나타난다.

16일 '진짜가 나타났다!'(연출 한준서/ 극본 조정주) 8회에서는 공태경(안재현 분)과 장세진(차주영 분)의 결혼식이 열린다.

공태경은 화려하게 장식된 결혼식장에서 사람들의 축하를 받으며 입장하면서 슬픔과 허탈함이 교차 된 얼굴로 장세진에게 손을 내밀고 있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동아닷컴]
사진 제공: 빅토리콘텐츠
KBS2 주말드라마 ‘진짜가 나타났다!’ 백진희가 안재현과 차주영 결혼식장에 나타난다.

16일 ‘진짜가 나타났다!’(연출 한준서/ 극본 조정주) 8회에서는 공태경(안재현 분)과 장세진(차주영 분)의 결혼식이 열린다.

앞서 장세진과 결혼을 결심했던 공태경은 그녀의 연이은 거짓말로 결혼을 재차 거절한 바 있다. 그러나 7회에서 공태경은 장세진의 계략으로 다시 한번 결혼해야 할 위기에 처했고, 그러던 중 오연두(백진희 분)에게 계약 결혼을 하자고 제안, 이를 오연두가 거절하면서 한 치 앞도 예상할 수 없는 전개가 그려졌다.

16일 공개된 사진에는 극과 극 표정을 드리우는 오연두와 공태경, 장세진의 모습이 포착돼 긴장감을 높이고 있다. 시선을 사로잡는 건 공태경의 턱시도 차림과 장세진의 웨딩드레스 모습. 공태경은 화려하게 장식된 결혼식장에서 사람들의 축하를 받으며 입장하면서 슬픔과 허탈함이 교차 된 얼굴로 장세진에게 손을 내밀고 있다.

반면 장세진은 화려한 티아라와 웨딩드레스를 입은 채 옅은 미소를 띠고 있어 신랑 신부의 극명한 온도 차가 눈길을 끈다. 장세진의 바람대로 공태경의 가족이 되는 것에 성공하며 신분 상승의 목표를 이루어낼 수 있을지 호기심을 더한다.

그러나 두 사람의 결혼식장에 오연두가 등장, 가시밭길 파국을 예고한다. 오연두는 당당하고 결의에 찬 모습으로 결혼식장에 나타나고, 이에 장세진은 믿을 수 없다는 듯 놀란 표정을 짓고 있다.

‘진짜가 나타났다!’ 8회는 16일(오늘) 저녁 8시 5분에 방송된다.

동아닷컴 전효진 기자 jhj@donga.com

Copyright © 스포츠동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