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하늬, 출산 후 변화 "몸무게 좀 나가 클라이밍 못해, 가족과 시간 보내는 편" [종합]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이하늬가 출산 후 달라진 삶에 대해 언급했다.
16일 '피식대학' 채널에 '이하늬, 이선균에게 파스타 맛집을 묻다'라는 제목의 영상이 공개됐다.
이번 영상에는 영화 '킬링 로맨스'로 호흡을 맞춘 이하늬와 이선균이 출연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조선닷컴 이게은기자] 배우 이하늬가 출산 후 달라진 삶에 대해 언급했다.
16일 '피식대학' 채널에 '이하늬, 이선균에게 파스타 맛집을 묻다'라는 제목의 영상이 공개됐다. 이번 영상에는 영화 '킬링 로맨스'로 호흡을 맞춘 이하늬와 이선균이 출연했다.
이하늬는 그룹 방탄소년단의 '다이너마이트'를 들으며 태교를 했다는 말에 "맞다. 내가 흥이 많다. 임신 40주 만삭일 때 아이가 아래로 내려가야 했는데 내려가지 않았다. 그래서 밀려고 노력을 했다. 밤 10시부터 새벽2시까지 춤을 진짜 열심히 췄고 4시간 후에 딸을 출산했다"라고 덧붙였다.
또 "결혼이 커리어에 어떤 영향을 끼쳤냐"는 질문에 이하늬는 긍정적인 반응을 보였다. 반면 이선균은 다소 무표정을 지어 이 모습이 언급되자 갑자기 "정말 행복하다"라고 애써 미소 지어 웃음을 자아냈다.
이하늬는 "아이를 갖는 건 기적과도 같은 일이다. 내 인생이 회복될 수 있는, 인생이 변하는 계기가 됐다"라고 말했다. 이선균은 결혼 후 삶에 대해 "굉장히 힘들지만 인생의 동기부여가 됐다. 원천을 주는 것 같다"고 강조했다. 또 같은 직종인 배우와 배우의 결혼에 대해서는 "솔직하게 모니터해주는 것도 좋고 대사를 외울 때 같이 리딩해주는 게 좋다. 끝이다"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두 배우가 평소 즐겨하는 취미는 뭘까. 이하늬는 "쉬는 시간은 진짜 중요한 것 같다. 내 몸은 내가 가진 기구다. 생체리듬도 정말 중요하다. 운동도 매일 하고 취미생활도 한다. 그런데 아이가 생긴 후로는 가족을 위해 시간을 더 쓰는 편이다"라고 답했다. 또 "필라테스, 요가, 헬스장에서 운동을 하곤 한다"고 말했다. "클라이밍도 하냐"는 질문에는 "내 몸무게가 나가서 안 한다"라고 털털하게 말했다. 이선균은 이 질문에 남다른 골프 사랑을 보였다.
joyjoy90@sportschosun.com
Copyright © 스포츠조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SC이슈]백종원, 무슨 잘못 했길래 '♥소유진'에게 엄청 욕을? "어떻게 밤밤이라 그러냐"
- 기안84 "이참에 한혜진과 연락하길"…전여친 언급에 전현무 분노 ('나혼산')[SC리뷰]
- 김숙♥이대형, 꽁냥꽁냥 마트 데이트…8살 연상연하 커플 분위기 ('당다귀귀')
- [SC이슈]치과의사 이수진, 살해 협박 편지 받아 '충격'…'로맨스 스캠'이 뭐길래
- '유재석♥' 나경은 근황 포착 '42살 남매맘' 여전한 미모의 마봉춘
- 지드래곤, '조카 바보' 어깨 올라가는 온가족 지원사격...조카도 'PO…
- [SC이슈] "세상이 억까" 이홍기, 최민환 빠진 첫 공연서 '피의 쉴드…
- [SC이슈] 박수홍♥김다예, 백일해 논란 사과에도 갑론을박 "'슈돌'은 …
- "40대 안믿겨" 송혜교, 핑클 이진과 또 만났다..주름하나 없는 동안 …
- 쯔양 '전 남친 착취 폭로' 그후 겹경사 터졌다 "1000만 다이아 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