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랙핑크 지수, 솔로로 '만개'…'인기가요' 1위·음방 6관왕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블랙핑크 지수가 솔로로 존재감을 활짝 꽃피웠다.
지수는 '인기가요' 1위 트로피를 추가하며 음방 6관왕을 달성했다.
지수는 16일 오후 방송된 SBS '인기가요'에 출연해 솔로 앨범 [ME] 타이틀곡 '꽃(FLOWER)'으로 4월 셋째 주 1위를 차지했다.
한편 지수는 이날 '인기가요' 무대에서 '꽃(FLOWER)' 무대를 선보였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꽃(FLOWER)' 두 번째 음방 무대, 압도적 퍼포먼스
[더팩트|원세나 기자] 블랙핑크 지수가 솔로로 존재감을 활짝 꽃피웠다. 지수는 '인기가요' 1위 트로피를 추가하며 음방 6관왕을 달성했다.
지수는 16일 오후 방송된 SBS '인기가요'에 출연해 솔로 앨범 [ME] 타이틀곡 '꽃(FLOWER)'으로 4월 셋째 주 1위를 차지했다.
음반, SNS, ON-AIR, 실시간 투표가 다소 높은 수치를 기록했다. 특히 뮤직비디오 조회수로 점수를 매기는 SNS 부문은 압도적. 지수의 음악을 향한 글로벌 음악 팬들의 꾸준한 애정을 다시금 짐작할 수 있는 대목이다.
이로써 지수는 3월 31일 솔로 데뷔 이래 여섯 번째 음악방송 트로피를 품게 됐다. 앞서 그는 방송 출연 없이 Mnet '엠카운트다운', KBS2 '뮤직뱅크', MBC '쇼! 음악중심'에서 1위, MBC M '쇼! 챔피언'에서는 2주 연속 정상을 차지했다.
지수의 첫 솔로 앨범 [ME]는 솔로 아티스트로 거듭난 자신(ME)만의 고유한 색채, 본연의 아름다움(美)이라는 중의적 의미를 담았다. '꽃(FLOWER)'은 독특한 사운드의 베이스와 미니멀한 편곡이 돋보이는 노래다. 서정적인 가사와 멜로디, 지수의 유니크한 보컬이 조화롭게 어우러졌으며 특유의 몽환적인 분위기가 짙은 중독성을 선사한다.
한편 지수는 이날 '인기가요' 무대에서 '꽃(FLOWER)' 무대를 선보였다. 화이트톤 드레스를 착용하고 무대에 등장한 그는 우아한 비주얼로 단박에 시선을 사로잡았다. 유려한 몸짓과 부드러운 눈빛이 어우러져 신비로운 분위기를 자아내는 가운데 댄서들과 완벽하게 호흡하며 매혹적인 퍼포먼스를 완성했다.
wsena@tf.co.kr
[연예부 | ssent@tf.co.kr]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이메일: jebo@tf.co.kr
▶뉴스 홈페이지: http://talk.tf.co.kr/bbs/report/write
Copyright © 더팩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현장FACT] 택시 역주행 5명 사상…구조대 필사의 심폐소생술 (영상)
- [비즈토크<상>] 빌 게이츠 엄지척! 이재용 선물 '삼성 폰' 두고 한 말 관심 폭발
- "의원들에 돈 뿌려야"…'민주당 전대 돈봉투' 수사 어디까지
- 블랙핑크, 북미 스타디움 공연 추가…글로벌 위상 '우뚝'
- [비즈토크<하>] 저축은행 뒤흔든 'PF부채' 부실 괴소문…금융업계 '발칵'
- 손흥민 EPL 101골-황희찬 복귀골...클린스만 "너무 좋다"
- '킬링 로맨스', '오픈 마인드' 장착은 선택 아닌 필수[TF씨네리뷰]
- 이재명 “세월호 9주기, 진도 앞바다에 국가는 없었다…각자도생 사회로 회귀”
- 빗썸홀딩스 최대주주 비덴트, 상폐 위기 어떻게 돌파할까
- 통일부, '2023 통일백서' 작년과 다른점 살펴보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