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종서×진선규×장률 '몸값' 칸 레이스 뜨겁게 시작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칸 시리즈 경쟁부문 유일의 K-콘텐츠 '몸값'이 본격적인 레이스를 시작했다.
티빙 오리지널 시리즈 '몸값'은 15일(현지시간, 이하 동일) 현지 사진기자단 20여 매체의 스포트라이트를 받으며 제6회 칸 국제 시리즈 페스티벌(이하 칸 시리즈) 공식 포토콜을 진행했다.
국내 OTT 오리지널 시리즈 최초로 칸 시리즈 장편 경쟁부문에 노미네이트 된 '몸값'은 티빙에서 1~6회 전편을 정주행할 수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칸 시리즈 경쟁부문 유일의 K-콘텐츠 '몸값'이 본격적인 레이스를 시작했다.
티빙 오리지널 시리즈 '몸값'은 15일(현지시간, 이하 동일) 현지 사진기자단 20여 매체의 스포트라이트를 받으며 제6회 칸 국제 시리즈 페스티벌(이하 칸 시리즈) 공식 포토콜을 진행했다. 배우 진선규·전종서·장률과 전우성 감독 등은 현지의 뜨거운 관심에 환한 미소로 답했다.
오는 16일에는 칸 시리즈 장편 경쟁부문 초청작으로서 '몸값'의 공식 일정이 이어진다. 외신 인터뷰를 시작으로 뤼미에르 대극장에서의 공식 스크리닝, 핑크 카펫이 예정돼 있다. 19일에 열리는 폐막식에서는 베스트 시리즈, 음악상, 각본상, 배우상(베스트·스페셜) 등 5개 부문을 두고 장편 경쟁부문 후보작 10편이 경합을 벌일 예정이다.
이충현 감독의 동명 단편영화가 원작인 '몸값'은 각자의 이유로 '몸값' 흥정이 벌어지던 건물에 대지진이 덮치면서 펼쳐지는 스릴러 작품으로, 지난해 10월 공개 첫 주 기준 역대 티빙 오리지널 중 시청UV(방문자수) 최고치를 기록한 데 이어, 2주 연속 티빙 주간 유료가입기여자수 1위를 기록했다.
또한 티빙과 파라마운트+의 두 번째 파트너십 작품으로 선정돼 올 여름 파라마운트+를 통해 글로벌 공개를 앞두고 있다.
국내 OTT 오리지널 시리즈 최초로 칸 시리즈 장편 경쟁부문에 노미네이트 된 '몸값'은 티빙에서 1~6회 전편을 정주행할 수 있다.
- 이메일 :jebo@cbs.co.kr
- 카카오톡 :@노컷뉴스
- 사이트 :https://url.kr/b71afn
CBS노컷뉴스 유원정 기자 ywj2014@cbs.co.kr
▶ 기자와 카톡 채팅하기▶ 노컷뉴스 영상 구독하기
Copyright © 노컷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코첼라→북미 앙코르 공연…블랙핑크 신기록 행진
- '1박 2일' 첫째 연정훈→김종민? 나이 서열 뒤바뀐 사연
- '복면가왕' 8주년 특집 맞아 역대급 복면가수 등장
- "다 그만두고파" 김종국, 정신과 상담서 밝힌 속마음
- '모범택시2' 마의 20% 돌파…2023 최고 시청률 '종영'
- 엄정화 '닥터 차정숙' 4.9% 출발…사이다 반격 예고
- '1박 2일' 삭제→출연 규제…KBS '병역비리' 라비 손절
- '결혼 1주년' 손예진♥현빈 일본 동행…목격담 솔솔
- 블랙핑크 제니, 배우 데뷔작으로 칸 레드카펫 밟을까
- 송강호×송중기 칸 초청됐지만…韓영화 경쟁진출은 불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