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기가요’ 박지훈, ‘약한영웅’ 연상케하는 엔딩 포즈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가수 박지훈이 16일 SBS '인기가요'에 출연해 일곱 번째 미니앨범 'Blank or Black(블랭크 오어 블랙)' 타이틀곡 'Blank Effect (무표정)(블랭크 이펙트)' 무대를 공개했다.
컴백 무대에 앞서 가진 MC들과의 인터뷰에서 박지훈은 어린 시절 사진이 공개되자 쓱스러워하면도 많은 사랑과 관심에 감사하다고 밝혔다.
6개월 만에 컴백한 박지훈은 완성도 높은 무대로 '본업 천재' 면모를 증명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컴백 무대에 앞서 가진 MC들과의 인터뷰에서 박지훈은 어린 시절 사진이 공개되자 쓱스러워하면도 많은 사랑과 관심에 감사하다고 밝혔다. 박지훈은 “이번 새 앨범은 강렬한 이미지를 담고 있다”고 소개한 뒤 ‘인기가요’만을 위한 특별한 엔딩 포즈를 예고해 기대를 높였다.
이날 박지훈은 상처를 입은 듯한 메이크업과 더 깊어진 눈빛으로 치명적이면서도 시니컬한 무드를 완성했다. 또한 보컬과 랩, 퍼포먼스 등 삼박자가 완벽한 무대를 펼쳤다.
6개월 만에 컴백한 박지훈은 완성도 높은 무대로 ‘본업 천재’ 면모를 증명했다. 절제된 섹시미 속에서 펼쳐지는 중독성 강한 웨이브 안무가 시선을 사로잡았다. 박지훈은 더 성숙해진 비주얼과 함께 여유로운 무대 매너로 완성도 높은 컴백 무대를 꾸몄다. 박지훈은 드라마 ‘약한 영웅’을 연상시키는 엔딩 포즈로 눈길을 모았다.
‘Blank or Black’은 가장 복잡한 미로, 가장 어려운 수수께끼처럼 한 번 발을 들이면 헤어 나오기 어려운 박지훈의 깊은 매력을 담은 앨범이다. 발매와 동시에 아이튠즈 월드와이드 앨범 차트에서 태국 1위는 물론, 인도네시아와 베트남 2위, 필리핀 3위, 홍콩 4위 등을 차지했다.
박지훈은 각종 음악 방송을 통해 팬들과의 만남을 이어갈 예정이다.
동아닷컴 전효진 기자 jhj@donga.com
Copyright © 스포츠동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이순재, 손녀 옆에서 대성통곡…위엄 내려놨다 (‘패밀리’)
- 조세호 ♥여친 생겼나? “그대와 함께해 모든 게 행복♥” [DA★]
- 박나래 학폭 피해 최초 고백 “내게 돌·쓰레기 던져” (금쪽상담소)[종합]
- [단독] ‘모범택시’ 계속 본다…시즌3 제작 확정
- 여성 39곳 찌른 살해범 정체 충격…역대급 패륜 (용감한 형사들2)[TV종합]
- 오또맘, 전신 레깅스 입고 댄스…적나라한 볼륨 몸매 [DA★]
- 기은세, 이민정 이혼 승소 돕는다…프로 변호사 변신 (그래, 이혼하자)
- “가슴 만져 봐도 돼요?” 구남친 발언에 구여친도 ‘어이 상실’ (구남친클럽)
- 안정환·김남일, 방송 괜히 했나…20년 우정 깨질 위기 (뭉쳐야 찬다3)
- 한가인 응급실行 “새벽에 죽을 뻔…일어나지도 못해” (자유부인)